SCENT SPECTRUM

Kate Spade 스파클 오 드 퍼퓸 낭만적인 뉴욕의 밤! 레몬과 핑크 페퍼콘의 신선하고 스파이시한 첫 느낌이 따뜻한 작약으로 부풀어 오른다. 달콤한 바닐라 크림 브륄레 잔향이 여운을 남기는 도시적인 향.100ml 12만5천원.
Kenzo 플라워바이겐조 앱솔뤼 오 드 퍼퓸 세계에서 가장 비싸다는 사프란의 스파이시 향을 플로럴 부케에 입혔다. 외유내강, 양귀비의 떨리는 진심을 엿본 느낌. 50ml 11만4천원대.
D.s.&durga 에스티 베티버 오 드 퍼퓸 카리브 해변에서 즐기는 럼주 한잔! 오렌지와 핑크 페퍼의 활기찬 에너지가 바다와 풀 내음을 견인한다. 클래식 하우스가 젊음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50ml 22만9천원.
Jo Malone London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컬렉션 리미티드 플루티드 보틀 에디션 코롱 가을 햇살을 가득 머금은 과수원에서 영감받은 향. 갓 익은 배의 신선함과 프리지아 꽃다발의 우아함이 어우러졌다. 100ml 21만1천원.
Atelier Cologne 앙상 셀레스테 아프리카 사막에서 ‘신의 눈물’이라 불리는 인센스를 담았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지만 베르가모트의 상쾌한 밸런스가 더해져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한다. 100ml 31만7천원.
Officine Universelle Buly 오 트리쁠 향수 페루 헬리오트로프 위대한 개츠비의 사치스러운 가든 파티에 등장한 행복의 꽃, 헬리오트로프! 바이올렛과 바닐라, 우디 노트가 더해져 우아하고 섬세한 느낌이다.75ml 23만원.
Dior 쟈도르 퍼퓸 도 디올의 첫 워터 베이스 향수라는 것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충분하다. 백목련과 센슈얼한 재스민 삼박, 로즈 등의 플라워 부케에 신선한 풀 내음이 더해졌다. 100ml 24만8천원대.
Jeroboam 엑스트뜨레 드 퍼퓸 우누에 파인애플, 핑크 베리, 플럼과 같은 과일 향이 파촐리, 일랑일랑과 만나 우아한 잔향을 남긴다. 살과의 궁합이 여성스럽고 관능적이다. 30ml 16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