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의 표정과 순수함이 공존하는 배우, 주종혁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팔색조의 표정과 순수함이 공존하는 배우, 주종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권민우 역의 배우 주종혁과 <바자> 9월호의 만남

BAZAAR BY BAZAAR 2022.08.18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지금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배우 주종혁〈하퍼스 바자〉가 만났다. ‘권모술수 권민우’ 역할로 국민밉상이라는 별명이 붙었지만, 본체는 어릴 때부터 태권도를 배우고 오랜 바텐더 경력을 지닌 성실파. 밝은 이미지를 살려 찍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다양한 얼굴을 지닌 배우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모든 역할이 사랑받는 드라마 안에서 홀로 악역을 맡은 심경에 대해 “심지어 가족들도 욕을 한다. 아버지가 내 인스타그램을 맨날 들어가 보신다. “오늘도 팔로어가 천 명이 줄었어. 그만 못되게 굴어.”라고 말씀하신다. 얼마 전에 팔로어가 20만이 됐는데 되자마자 아버지가 캡처해서 “축하합니다~20만이 되었습니다~”라고 카톡으로 보내셨다. 그래서 미움받아도 좋다. 처음에는 ‘내 욕을 하는 건가? 권민우 욕을 하는 건가?’ 의아했는데 이제는 잘했다는 칭찬으로 받아들인다.”며 관심이 감사하다고 답했다. 권모술수, 권고사직 등 별명에 대해 “시고르자브종혁’을 제일 좋아한다. 독립영화에서 순박한 청년 역할을 자주 맡았었다. 내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오늘 종영 예정이며 배우 주종혁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9월호,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와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