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아이린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이미 날씬한 몸을 가졌지만, 더 건강한 몸을 위해 밀가루를 끊었음을 공개한 것. 또 한 가지 더, 다이어트 필살 비법은 댕댕이와 함께하는 홈트! 이렇게 강아지와 함께 트레이닝하면 운동에 재미를 붙이는 것은 물론이고, 애착까지 높일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닐까?
폼롤러를 등 뒤에 두고 기대어 다리를 접었다 펴면서 롤링해 몸의 릴렉싱을 돕는 동작. 등의 위쪽부터 허리 바로 위까지를 자극한다고 생각하면 좋다. 복부에는 가벼운 긴장을 계속해서 유지한다. 등에 긴장이 많아 통증이 느껴진다면 고개를 올려 마사지의 강도를 낮출 수 있다.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있거나 소화기가 불편한 경우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동작! 배 위에 강아지를 올려 무게를 더하면 복근 단련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발끝은 살짝 바깥으로 두고 선다. 댕댕이를 몸 앞으로 안고 팔꿈치를 아래로, 몸 가까이 붙인 후 허리를 중립으로 세운 상태로 스쿼트한다. 상체는 수직으로, 무릎 사이로 편하게 내려온다고 생각하며 앉는데 허벅지가 바닥과 수평이 되는 정도까지 내려오면 좋다. 무릎은 안쪽으로 모이지 않도록, 발끝 방향으로 펴지도록 한다. 발뒤꿈치로 바닥을 밀면서 엉덩이와 허벅지 상부 쪽에 자극을 느끼며 올라온다. 스쿼트 한 번에 뽀뽀 한 번으로 연결 동작도 가능!
위의 동작들이 어렵다면 간단한 매트 필라테스에 댕댕이와의 교감 타임을 추가해도 좋다. 즐거운 댕라테스 타임을 즐겨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