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동에 나타난 마들렌 뮤지엄? #신상베이커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서교동에 나타난 마들렌 뮤지엄? #신상베이커리

빵순이라면 당장 메모! 발 빠르게 접수해야 할 핫플 예감, 신상 베이커리!

BAZAAR BY BAZAAR 2022.07.19
도식화(@dosikhwa_seoul)
서교동에 나타난 마들렌 뮤지엄! 제과제빵 명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미술관 같은 모던한 공간이 매력적이다. 종이와 물감 대신 우유와 버터, 밀가루를 사용해 그림을 그린다는 뜻의 한자어 이름처럼, 비주얼부터 맛까지 범상치 않은 마들렌을 소개한다. 간장 베이스 시럽과 들깨 강정을 올린 '간장들깨 마들렌', 아몬드와 모카크림, 이탈리아 머랭이 조화를 이루는 '다이아몬드 마들렌'은 한편의 예술작품과도 같은 시그니처 메뉴들!  
 
청킴제과(@chungkim_official)
약수역 인근에 오픈한  감성적인 무드의 구움 과자 전문점! 가오픈하자마자 줄을 서야 할 정도로 동네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엄마와 아들이 함께 꾸려가는 곳으로, 스콘, 파운드케이크, 휘낭시에 등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만든 담백하고 건강한 맛의 디저트를 소개한다. 1일 1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치즈케이크'는 꼭 맛봐야 할 메뉴! 프랑스 치즈와 생크림, 보슬보슬한 제누와즈, 치즈 필링을 아낌없이 채워 넣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르빵드파파(@lepaindepapa_)
요즘 연남동 브런치 핫플로 급부상 중인 곳! '르빵드파파'는 프랑스 어로 아빠가 만든 빵이라는 뜻으로, 정통 프렌치 페이스트리를 메인으로 다양한 베이커리를 메뉴를 소개한다. 달콤한 생크림과 제철 과일로 속을 가득 채운 크루아상, 프랑스산 버터와 밀가루를 여러 겹 겹쳐 반죽한 퍼프 페이스트리에 커드 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올린 대니시는 특히 호응이 좋은 메뉴들. 다양한 에스프레소 음료와 향긋한 티도 준비되어 있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