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피트 데이비슨 전 남편인 예(Ye)와 이혼 후 첫 열애 공개를 한 킴 카다시안. 상대는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피트 데이비슨.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3살, 연상연하 커플. 그는 아리아나 그란데뿐만 아니라 케이트베킨 세일, 마가렛퀄리, 카이아 거버, 피비디네버 등과 해외 핫한 셀럽들과 많은 공개 열애를 한 마성의 남자다. 두 사람은 미국 인기 예능프로그램 SNL에 함께 출연하며 디즈니 알라딘과 재스민 커플을 연기하며 가까워졌다. 열애를 부인하던 두 사람은 지난 10월부터 공개 열애 이후 자신의 SNS에 함께 휴가를 즐기는 커플 사진을 올리며 당당한 연애 중!
벨라하디드, 마크 칼만 한동안 가수 위켄드와 뜨거운 사랑을 했던 벨라 하디드. 한동안 헤어졌다 만났다를 반복하더니, 새로운 남자친구를 만나 더욱 뜨겁게 연애 중이다. 상대는 마크 칼만. 그는 아트 디렉터로서 많은 활동을 하며, 사생활을 공개적으로 노출하는 편은 아니다. 그럼에도 길거리에서 두 사람은 꼭 껴안고 스킨십을 하는 사진을 벨라하디드 SNS에 올리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젠데이아 콜먼, 톰 홀랜드 많은 이들이 결혼까지도 기대하는 커플. 영화 〈스파이더맨〉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해 한동안 세기의 관심사를 모았던 배우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이 그 주인공. 화제의 영화로 이어진 커플이기에 함께하는 행보가 연일 화제다. 열애 인정 후에는 젠데이아는 톰 홀랜드와 함께 찍은 다정한 셀피를 올리며 남자친구 톰 홀랜드의 생일을 축하하거나, 공식 석상에도 당당히 애정표현을 하며 럽스타그램중. 사랑한다면 이들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