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홈짐, 이렇게 꾸미려면 얼마 필요할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박나래 홈짐, 이렇게 꾸미려면 얼마 필요할까?

이렇게 나 혼자 운동한다

BAZAAR BY BAZAAR 2022.07.08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건강한 몸을 위해 알차게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한 박나래. 나이가 들면 더 근력 운동이 필요하다며, 닭가슴살로 식단 조절을 하고 곧바로 운동을 시작하는 의지를 보였다. 방 하나를 통째로 차지한 입 떡 벌어지는 홈짐은 운동왕 김종국의 조언을 받아 제대로 꾸몄다고. 나도 홈트 좀 제대로 하고 싶은데, 이 정도 꾸리려면 얼마나 들까?

멀티랙 : 블랙벳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한가운데를 차질한 거대한 멀티랙은 블랙벳 홈짐 A-1 (듀얼) 제품. 블랙벳은 홈트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끝판왕’으로 불리는 맞춤형 랙 전문 브랜드인데, 뛰어난 안정감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자랑한다. 김종국이 홈짐에서 쓰는 제품이라니 더 말할 것도 없다. 기성 제품이 아니라 무조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맞춤 견적을 받은 후 구매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가격대를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브랜드 블로그를 참고할 시 100~800만 원대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박나래가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진 A-1(듀얼)은 500~800만 원대. 비싸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한 대 마련하면 헬스장에서 기구 운동으로 하는 거의 모든 동작을 집에서도 그대로 따라 할 수 있으니 상당히 쏠쏠하다는 평. 박나래가 말한 것처럼 어차피 업그레이드 할 거라면, 처음부터 좋은 제품을 장만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아령 : 베스코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블랙과 옐로 컬러가 조화로운 덤벨도 ‘어디서 많이 본’ 제품. 베스코 사의 제품으로 우레탄 고무로 제작됐다. 부드러운 마룻바닥에 놓을 때도 찍힘이나 층간소음을 유발하지 않아 좋다. 가격은 개당 10킬로 기준으로 4만원, 20킬로는 9만 원대다. 베스코 아령은 12개 이상을 거치대까지 마련해 정리해 두고 있고, 그 외에 1~2kg짜리 미니 아령이나 케틀벨도 알차게 마련해 뒀다. 50~100만원 이상 든든히 투자했다는 이야기!

실내자전거 : 야핏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멀티랙 옆에 자리 잡은 제품은 숀리자전거에 이은 새로운 ‘박나래 사이클’, 야핏 제품. 깔끔한 블랙 컬러에 옆면에 새겨진 초록색 라인이 특징이다. 야핏은 야나두가 런칭한 홈 트레이닝 브랜드로 메타버스 세계관을 조합해 따로 또 같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어플을 통해 가상으로 떠나는 자전거 여행, 친구들과의 온라인 순위경쟁, 쟁쟁한 셀럽과 스타 강사에게 운동을 배워 보는 기능까지 갖췄다. 사이클 본체와 어플 2년 이용권, 강의 수강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가 200만원에 약간 못 미치는 가격. 아이패드를 포함해 사면 더 올라간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이용 후기들은 꽤 괜찮은 편!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듯 함께 운동하는 것도 재미있고, 옷걸이로 쓰기는 아까운 비싼 가격이니 들인 돈이 아까워서라도 열심히 운동하게 된다나. 혹시 야핏 유저라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박나래와 경쟁하고 있었을지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