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파 크림치즈 연어 베이글 By 우리의식탁 W TABLE 뉴욕 정통 베이글 맛집의 레시피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크림치즈에 쪽파 하나 섞었을 뿐인데 감칠맛이 폭발한다. 연어가 없다면 노릇하게 구운 베이글에 쪽파 크림치즈만 듬뿍 올려도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가 될 것. 기호에 따라 루콜라, 토마토를 추가하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재료 베이글 2개, 훈제연어 50g, 적양파 약간, 케이퍼 약간, 딜 약간(생략 가능), 쪽파 크림치즈 재료(쪽파 2대, 크림치즈 300g, 설탕 1 큰 술, 소금 약간)
만드는 법 1. 쪽파는 송송 썰고, 적양파는 얇게 링으로 썰어 찬물에 5분 정도 담갔다가 물기를 빼준다.
(tip. 적양파는 찬물에 담갔다가 사용하면 매운맛을 제거할 수 있다.)
2. 실온에 둔 크림치즈를 볼에 넣고 부드럽게 푼다.
3. 2에 설탕, 소금, 쪽파를 넣어 섞는다.
4. 베이글을 반으로 잘라 노릇하게 굽는다.
5. 베이글에 쪽파 크림치즈를 넉넉하게 바르고, 훈제연어, 케이퍼, 적양파, 딜을 올리면 완성.
라즈베리 카망베르 치즈 베이글 By 찹찹키친 ChopChop Kitchen 10분이면 뚝딱 완성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레시피! 부드럽게 녹은 카망베르 치즈와 상큼한 라즈베리, 바삭한 베이글이 이뤄내는 앙상블은 한번 맛보면 중독을 일으킬 정도로 매력적이다. 여기에 달콤한 꿀과 고소한 견과류까지 더했으니,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재료 블루베리, 라즈베리(냉동 과일도 무관), 카망베르 치즈, 꿀, 견과류 약간
만드는 법 1. 베이글은 반으로 잘라 굽는다.
2. 카망베르 치즈는 0.5cm 두께 정도로 도톰하게 슬라이스한다.
3. 베이글 위에 자른 치즈를 올리고 라즈베리를 올린다.
4. 에어프라이 혹은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넣고 살짝 굽는다.
5. 살짝 녹은 카망베르 치즈 위에 다시 라즈베리를 올린다.
6. 마지막으로 꿀을 뿌린 뒤 견과류로 장식하면 완성.
에그 베이컨 베이글 샌드위치 By 엔젤라의 집 Angela's House 주말 아침 홈 카페 브런치 메뉴로 제격인 레시피. 도톰한 베이글에 베이컨과 계란까지 곁들여 든든한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조금 더 산뜻한 맛을 내고 싶다면 크림치즈 대신에 리코타 치즈를 활용해도 좋다. 속 재료는 취향에 따라 다른 재료로 얼마든지 변형 가능!
재료 블루베리 베이글, 베이컨 3~4장, 계란 1개, 양상추, 피클 약간, 크림치즈 약간, 오리엔탈 드레싱 약간, 마요네즈 약간, 새싹채소 한 줌
만드는 법 1. 프라이팬에 베이컨은 굽고, 계란은 프라이한다.
2. 반으로 자른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듬뿍 바른다.
3. 2에 양상추, 베이컨, 피클을 차례로 올린다.
4. 3에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린 뒤 계란을 올리고 마요네즈를 더한다.
5. 마지막으로 새싹채소를 듬뿍 올린 뒤 베이글 뚜껑을 올리면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