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부터 전소연까지! 스타들의 시원한 백리스 룩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리사부터 전소연까지! 스타들의 시원한 백리스 룩

올여름 패션은 등 오픈이 대세! 반전 매력 갑 백리스룩 BEST 5

BAZAAR BY BAZAAR 2022.06.10

리사

블랙 컬러 원피스로 차분한 느낌이 들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무려 전체 시스루다. 일반적인 백오픈 형태가 아니라 어깨뼈와 팔뚝, 척추 기립근을 구조적으로 드러내는 컷아웃 디자인이라 뒷모습까지 고급스러운 매력! 가벼운 스트링 백팩에 캡 모자까지 매치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의 밸런스를 잡았다.

전소미

앞에서 보면 단정한 화이트 블라우스. 하지만 뒤태는 아니란다! 뒷면 스트랩은 비키니 스타일로 폭을 조절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몸에 딱 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화이트 선글라스와 백, 셔츠에 데님 팬츠, 데님 뮬로여름내 사랑받을 흰+청의 조화를 완성했다.

화사

역시 여름엔 화이트. 화사는 코르셋 스타일 탑을 선택했다. 마치 리본처럼 가슴을 감싸며 떨어지는 하트 모양 클래비지 라인으로 볼륨감을 강조하고, 어깨끈은 도톰한 스타일로 팔뚝을 커버해준다. 크롭 기장과 가로로 길게 오픈된 뒷모습까지 수영복인 듯 수영복 아닌 스타일링 완성!

전소연

카리스마 아이돌 전소연은 힙한 체커보드 패턴의 시스루 원피스를 골랐다. 무심한 듯 툭 매치한 블랙 비즈 팔찌와 컨버스 하이로 키치한 매력 뿜뿜! 더운 여름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올블랙 룩이지만 허리께까지 과감하게 오픈된 뒷모습 덕분에 시크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제니

소녀 감성이 물씬 풍기는 자수 톱을 입은 제니. 귀여운 포즈와 양 갈래 머리까지 러블리함의 끝판왕! 일자로 떨어지는 스퀘어 넥 라인이제니의 일자 쇄골과 직각 어깨를 강조한다. 뒷면 전체가 스트랩으로 이루어져 아슬아슬해 보일 수도 있지만, 백리스룩에는 그런 건 신경 쓰지 않는 쿨한 애티튜드가 필수!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