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아웃>×<어스> 감독 신작! 파격 예고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겟아웃>×<어스> 감독 신작! 파격 예고편

단 한번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조건 필 감독🎃

BAZAAR BY BAZAAR 2022.06.10
영화 〈겟 아웃〉과 〈어스〉를 재미있게 본 관객이라면 필히 주목할 이야기가 있다. 앞선 이 두 영화로 단숨에 전 세계를 사로잡은 조던 필 감독의 세 번째 영화 〈놉〉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
 
조던 필 감독의 신작 〈놉〉은 이제 겨우 2차 예고편이 공개됐을 뿐이다. 하지만 해당 영상은 〈겟 아웃〉과 〈어스〉와 또 다른 조던 필 감독의 예측불허 작품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수많은 이들의 관심을 단박에 사로잡는데 어느 정도 성공한 분위기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공개된 2차 예고편에는 주인공을 맡은 배우 케케 파머의 평화로운 일상과 상공 위 기이한 물체에 의해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 주인공의 아버지의 모습이 교차된다. 이어 하늘에서 내리는 핏빛 비 등 기이한 현상이 세상과 사람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자연스레 공포심을 자아낸다. "보면 안 돼, 보지마!"라는 찢어지는 듯한 절규가 보이지 않는 존재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자극한다.
 
〈겟 아웃〉, 〈유나 그리고 블랙 메시아〉를 통해 열연했던 다니엘 칼루야가 다시 한번 조던 필 감독과 의기투합했으며, 배우 겸 가수 케케 파머와 〈미나리〉, 〈버닝〉의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이 출연한다.
영화 〈놉〉 캐릭터 포스터

영화 〈놉〉 캐릭터 포스터

아카데미 수상의 주인공 조던 필 감독, 2021년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거머쥔 다니엘 칼루야,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였던 스티븐 연 등 오스카 주역들의 만남 그 자체 만으로도 전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것은 당연하다.
 
IMAX 카메라로 촬영한 〈놉〉은 북미에서 오는 7월 22일 개봉, 이후 한국에서 8월 17일 개봉을 최종적으로 확정했다. 충격적인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으로 센세이션을 예고한 영화 〈놉〉이 엔데믹으로 접어들며 활력을 찾고 있는 올 여름 극장가에 파장을 불러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국내 개봉명 놉 (영제: NOPE)
각본|감독 조던 필
출연 다니엘 칼루야, 케케 파머, 스티븐 연, 마이클 윈콧, 브랜든 페레아
국내 개봉일 2022년 8월 17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