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겟아웃>×<어스> 감독 신작! 파격 예고편

단 한번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조건 필 감독🎃

프로필 by BAZAAR 2022.06.10
영화 <겟 아웃>과 <어스>를 재미있게 본 관객이라면 필히 주목할 이야기가 있다. 앞선 이 두 영화로 단숨에 전 세계를 사로잡은 조던 필 감독의 세 번째 영화 <놉>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
 
조던 필 감독의 신작 <놉>은 이제 겨우 2차 예고편이 공개됐을 뿐이다. 하지만 해당 영상은 <겟 아웃>과 <어스>와 또 다른 조던 필 감독의 예측불허 작품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수많은 이들의 관심을 단박에 사로잡는데 어느 정도 성공한 분위기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공개된 2차 예고편에는 주인공을 맡은 배우 케케 파머의 평화로운 일상과 상공 위 기이한 물체에 의해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 주인공의 아버지의 모습이 교차된다. 이어 하늘에서 내리는 핏빛 비 등 기이한 현상이 세상과 사람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자연스레 공포심을 자아낸다. "보면 안 돼, 보지마!"라는 찢어지는 듯한 절규가 보이지 않는 존재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자극한다.
 
<겟 아웃>, <유나 그리고 블랙 메시아>를 통해 열연했던 다니엘 칼루야가 다시 한번 조던 필 감독과 의기투합했으며, 배우 겸 가수 케케 파머와 <미나리>, <버닝>의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이 출연한다.
영화 <놉> 캐릭터 포스터

영화 <놉> 캐릭터 포스터

아카데미 수상의 주인공 조던 필 감독, 2021년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거머쥔 다니엘 칼루야,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였던 스티븐 연 등 오스카 주역들의 만남 그 자체 만으로도 전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것은 당연하다.
 
IMAX 카메라로 촬영한 <놉>은 북미에서 오는 7월 22일 개봉, 이후 한국에서 8월 17일 개봉을 최종적으로 확정했다. 충격적인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으로 센세이션을 예고한 영화 <놉>이 엔데믹으로 접어들며 활력을 찾고 있는 올 여름 극장가에 파장을 불러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국내 개봉명 놉 (영제: NOPE)
각본|감독 조던 필
출연 다니엘 칼루야, 케케 파머, 스티븐 연, 마이클 윈콧, 브랜든 페레아
국내 개봉일 2022년 8월 17일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