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는 3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결혼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장나라는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SBS 드라마 〈VIP〉 스틸
이후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가 드라마 〈VIP〉의 촬영감독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장나라 인스타그램
이어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중요한 순간 앞에 선 장나라에게 아름다운 축복을 부탁한다.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지금까지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장나라는 가정에서도 일터에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다"라고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의 업을 이어갈 것임을 전했다.

사진 / 장나라 인스타그램
한편, 2001년 가수로 데뷔한 장나라는 '고백', '아마도 사랑이겠죠', '나도 여자랍니다' 등의 히트곡을 냈으며, 드라마 〈명랑 소녀 성공기〉, 〈학교 2013〉,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VIP〉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장나라 결혼 발표 게시물 전문
안녕하세요! 장나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특출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2.6. 장나라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