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바이칼리아 인스타그램(@baikaleea_official)
요즘 도산공원 핫플로 급 부상중인 '바이칼리아. 태양처럼 강렬한 레드 컬러로 꾸민 공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집트 신화를 모티프로 꾸민 신상 디저트 카페답게 남다른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는 곳. 바이칼리아의 콘셉트를 가장 잘 보여주는 시그니처 케이크는 바로 '피라미드 무스 케이크'로, 피라미드 주변의 모래알까지 정교하게 표현해냈다. 초코, 로투스 치즈, 망고 치즈까지 총 세 가지 맛의 무스 케이크 중에서 선택 가능!

이미지 출처: 로얄멜팅클럽 인스타그램(@royalmeltingclub)
로얄멜팅클럽(@royalmeltingclub)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된 것 같은 기분마저 드는 핑크 감성 가득한 디저트 카페! 한남동에 새롭게 문을 연 '로얄 멜팅 클럽'은 전시와 클래스, 디저트 카페를 겸하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디저트를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다. 알록달록 보석처럼 예쁜 비주얼의 컵케이크가 가득한데, 무지갯빛 프로스팅이 올라간 '레인보우 컵케이크'는 인증샷을 절로 불러일으킬 만큼 화려한 자태를 뽐낸다.

이미지 출처: 재인 인스타그램(@patisserie.jaein)
재인(@patisserie.jaein)
접시 위에 피어난 청초한 데이지 꽃! 차마 포크를 대기 아까울 정도로 영롱한 비주얼이 마음을 사로잡는다. 셀럽들도 줄 선다는 한남동의 인기 디저트 카페 '재인'의 '데이지 아말피 레몬타르트'로, 시즈널로 선보이는 메뉴라 발 빠른 자만이 맛을 볼 수 있다. 갓짜낸 신선한 레몬즙에 계란, 설탕, 아주 약간의 올리브오일만 넣어 깔끔한 맛이 일품! 이 여름이 가기 전에 꼭 맛봐야 할 디저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