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서현진 배우가 그리웠다면
서현진 주연 드라마와 영화 6월 개봉박두!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영화 <카시오페아> 스틸
「
영화 <카시오페아>
」
영화 <카시오페아> 캐릭터 포스터
출연 안성기 서현진 주예림
영화 <카시오페아>는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서현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안성기)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작품이다. 서현진은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가는 능력 있는 변호사로 이혼 후 딸 지나와 함께 평범하면서도 치열하게 자신의 삶을 열심히 살아가는 '수진' 역을 맡았다. 해당 영화는 서현진의 데뷔 이후 첫 번째 영화 주연작이기도 하다.

영화 <카시오페아> 스틸
<카시오페아>는 국민 배우인 안성기가 서현진과 부녀 호흡을 맞추며 부성애 열연을 펼치고, <동주>의 각본과 <배우는 배우다>, <프랑스 영화처럼>, <1승>으로 필력과 연출력을 인정받은 신연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6월 1일 개봉.
슬픈 영화라기보다는 따뜻하게 느껴졌다. 관객 분들도 따뜻한 영화로 느끼셨으면 좋겠고, 각박해져버린 상황에서 마음을 건드릴 수 있는 영화가 됐으면 좋겠다. -배우 서현진
「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캐릭터 포스터
출연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배인혁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두 남녀의 운명적 서사를 섬세하게 풀어낼 서현진과 황인엽을 비롯해 허준호, 배인혁, 김창완, 이경영, 배해선 등 탄탄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를 모은다.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스틸
오수재는 직설적이고, 남에게 기대려고 하지 않는 독립적인 여자다.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선인'과 '악인' 사이에 놓인 인물이라는 점도 흥미로웠다. 성격이 아주 예민하고, 남성이 주류인 환경에서 살아남으려는 여자를 표현하기 위해 '자신을 가둔다'는 느낌으로 의상, 헤어, 메이크업 콘셉트를 잡았다. -배우 서현진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SBS·트리플 픽쳐스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