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사진 작가 라클란 베일리가 촬영하고, 컬트 팝 매거진 〈인터뷰〉 편집장이 스타일을 담당한 메인 비주얼.
코로나 19로 맛 본 '애슬레저 룩', '츄리닝 패션' '원 마일 룩'이 여전히 대세다. '건강'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족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를 찾는 추세. 운동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고 '인증샷'을 부르는 애슬레틱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와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웨어, 엘레쎄와 손잡고 론칭한 캡슐 컬렉션을 참고해보자.
레트로 애슬레저에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보여주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빈티지 스타일이 특징이다. 총 24 피스로 구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마이클 코어스의 아이코닉한 로고와 테니스와 스키에서 영감 받은 엘레쎄의 로고를 융합한 독특한 엠블럼이 장식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네이비와 오렌지 컬러로 조합된 대담한 컬러의 트랙 재킷과 팬츠, 활기찬 패턴의 빈티지 스타일의 수영복, 청키한 스니커즈, 마이클 코어스의 대표 아이템인 허드슨 백팩과 브래드쇼 숄더백 등으로 구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전 세계에 걸쳐 팝업 홍보 및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