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디피오리 인스타그램(@di_fiori___)
녹사평역 인근에 문을 연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파리 어느 골목의 노천카페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이국적인 감성을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 덕분에 SNS 포토 스폿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그타르트, 스콘, 피낭시에 등 구움 과자와 커피 주문이 가능하다.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테라스 테이블을 차지하려면 경쟁이 치열한 편이니 발걸음을 서두를 것!

이미지 출처: 페인트 커피&바 인스타그램(@paintcoffee.and.bar)
페인트 커피&바(@paintcoffee.and.bar)
고즈넉한 성북동에 새롭게 등장한 힙한 공간! 커피와 브런치, 내추럴 와인. 그로서리 쇼핑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얼핏 아담해 보이지만 그로서리 진열대를 당기면 널찍한 실내 공간이 등장해 반전의 묘미를 선사한다. 뭐니 뭐니해도 이곳의 명당은 테라스 자리로, 나른한 봄날, 산뜻한 내추럴 와인 한잔 마시며 여유를 만끽하기 좋은 무드를 지녔다.

이미지 출처: 콘하스 한남 인스타그램(@conhascoffee_co.ltd)
콘하스 한남(@conhascoffee_co.ltd)
서울 한남동 대표 '목련 맛집'으로 불리는 '콘하스 한남'. 카페 마당 한가운데 자리한 목련 나무 덕분에 봄철이면 특히 인기가 절정에 이른다. 완연한 봄 날씨에 흐드러지게 핀 목련 꽃은 그야말로 절경!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에서 꽃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단, 오픈런은 필수! 1층 야외 공간은 반려견 동반 출입도 가능하니 참고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