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롭탑이 대세! 원영부터 미주까지 잘록한 허리의 비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크롭탑이 대세! 원영부터 미주까지 잘록한 허리의 비결

매끈 탄탄 복근을 강조하는 스타일링 팁과 스타들의 관리법

BAZAAR BY BAZAAR 2022.04.08
봄맞이 옷장에 가장 먼저 들여야 하는 패션 아이템을 꼽자면 바로 크롭탑! 크롭탑을 입고 허리 라인을 뽐낸 스타들과 복근 관리법을 모아봤다.

유아

요즘 대세인 크롭 화이트 셔츠를 입은 유아. 블랙 컬러의 롱 헤어와 와이드 슬랙스, 넥타이까지 더해 자칫하면 너무 매니시해 보일 수 있는 옷차림이지만, 슬쩍 보이는 허리 라인 덕분에 페미닌함 업업!

효연

메탈릭한 소재의 실버 컬러 탑과 강렬한 블루 컬러 하의를 매치해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효연. 여기에 실버 소재의 볼드한 이어링과 네크리스를 매치해 한끗을 더했다.

효연의 선명한 초콜릿 복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건 꾸준한 홈트. 몸의 회전을 활용해 상복근과 외복사근을 단련하는 트위스트 크런치와 측면 윗몸일으키기 등 다양한 동작을 활용해 예쁜 허리 라인과 탄탄한 복근을 만들었다.

트위스트 크런치

@YouTube

@YouTube

바닥에 누워 무릎을 구부리고 양발은 11자, 골반 너비로 놓는다.
양손은 머리 뒤로 깍지를 낀다.
허리를 둥글게 말아 올려 배꼽을 턱 쪽으로 당겨 날개뼈를 들어 올린다.
왼쪽 팔꿈치는 오른쪽 무릎, 오른쪽 팔꿈치는 왼쪽 무릎에 닿도록 교차 반복한다.

측면 윗몸일으키기

@YouTube

@YouTube

옆으로 누운 상태에서 발끝과 힙, 어깨를 일직선으로 만든다.
팔꿈치로 골반을 찍는 느낌으로 상체를 들어 올린다.

미주

골지 소재의 카디건은 봄철 필수 아이템. 크롭 길이지만 하이웨이스트 데님을 매치해 일상에서도 쉽게 손민수할 수 있는 데일리룩 완성! 의상의 단조로움은 화사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으로 덜어냈다.

조이

데일리룩 천재 조이가 선택한 크롭탑은 편안한 핏의 캘빈클라인 제품. 배꼽 위로 살짝 올라오는 길이감과 넉넉한 품, 스트레이트 핏의 청바지 덕분에 잘록한 허리가 더 돋보인다.

원영

미우미우의 뮤즈답게 찰떡같은 소화력을 보여주는 원영! 차분한 그레이톤의 V넥 니트에 블루 컬러 셔츠를 매치해 런웨이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룩. 이제 우리에게 필요한 건 복근?

@YouTube

@YouTube

원영은 평소 필라테스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필라테스 기구 없이 원영의 동작을 따라 하려면 ‘슈퍼맨 동작’을 기억할 것! 방법은 간단하지만 운동 효과는결코 간단하지 않다. 바닥에 엎드린 후 호흡을 마시면서 양팔과 다리를 들어 올린다. 너무 쉽다면 수영하는 것처럼 팔다리를 교차해 들어 올리는 것으로 업그레이드. 척추기립근과 코어의 힘을 튼튼하게 해주는 기본 중의 기본 동작!

닝닝

닝닝은 패턴이 들어간 니트 소재의 톱과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했다. 과감하게 오픈된 네크라인 덕분에 니트 소재지만 시원해 보이고, 핑크 패턴은 사랑스러움까지 잡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