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으로 이상형을 찾아준다고? 색다르게 향을 즐기는 방법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향으로 이상형을 찾아준다고? 색다르게 향을 즐기는 방법

ENJOY THE SCENT

BAZAAR BY BAZAAR 2022.03.27
향을 즐기는 방법은 다양하다. 좋아하는 향수를 레이어링해서 뿌리거나 매일 다른 향을 입으며, 공간을 향으로 채워 인테리어를 한다. 또 누군가는 비 온 뒤에 나는 흙 내음, 길거리에 만개한 벚꽃을 통해 향을 누린다. 다가오는 계절, 보다 색다르게 향을 즐겨보고 싶다면? 조향사의 영감을 가감 없이 담은 향수부터 국내 최초의 퍼퓸 클럽까지, 코끝에 재미를 더해줄 즐길거리를 소개한다.
같은 향을 좋아한다면 취향도 비슷할까? 이런 궁금증에 답을 찾아줄 새로운 공간이 등장했다. 향기 브랜드 수향이 성수동에 오픈한 ‘더 퍼퓸 클럽 바이 수향’은 국내 최초로 향과 사람을 잇는 소셜 멤버십 클럽. 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취향과 감성을 나누고, 같은 향에 선호도를 가진 멤버들 간에 소속감을 높이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회원제로 운영되며 가입 후엔 향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스티에 드 빌라트 투손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스티에 드 빌라트에서 첫 번째로 출시한 퍼퓸, 투손. 이모탈 플라워와 야생 타임, 달콤한 앰버 향이 어우러져 미국 서부의 뜨거운 사막을 연상케 한다. 10ml, 30ml, 100ml 사이즈로 선보이며 심플한 보틀과 페이퍼 소재의 케이스는 우아한 절제미를 뽐낸다.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파리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딥티크 스토어. 식당, 부엌, 거실, 욕실 등으로 나눠진 공간에 놓인 향 아이템과 인테리어 소품이 눈과 코를 만족시킨다. 커스터마이징 포장 서비스는 물론 향수 인그레이빙, 메시지 리본 등 이벤트가 가득하다. 
 
썽봉 × 아틀리에 엘레나 오드 퍼퓸 컬렉션 
상품으로서 향수를 론칭하기 위해서 반드시 거쳐야 할 시장 조사와 평가 등 일체의 마케팅적 간섭 없이, 오직 조향사의 창의성으로 제작된 향수 컬렉션. 세계적인 조향사 장 클로드와 그의 딸, 셀린 엘레나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열망이라는 주제로 세 가지 이야기를 구상했으며 머스크와 베티버, 앰버를 각각 메인으로 한 세 가지 향을 선보인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정혜미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