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가 선사하는 환상의 세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구찌가 선사하는 환상의 세계

밀란 패션쇼에서 공개된 독창적 매력의 구찌 익스퀴짓 컬렉션.

BAZAAR BY BAZAAR 2022.03.02
 
 
이번 밀란 패션쇼의 오프라인 쇼에서는 뮤지션이자 패션 디자이너 리한나(Rihanna)를 시작으로 테니스 선수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 배우 켈빈 해리슨 주니어(Kelvin Harrison Jr.), 글로벌 엠버서더 이정재 등 많은 유명 인사들이 컬렉션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배우 이정재의 패션이 돋보였는데,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과 구찌 런 블랙 테크니컬 니트 스티커즈를 매치해 포멀하면서 센스있는 룩을 완성했다.
 
 
  
‘거울’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의복을 착용한다는 것은 경계를 넘어 또 다른 무언가로 변신함을 의미한다는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 의 철학을 담고 있다. 우리라는 존재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옷은 굴절을 통해 다른 세계를 보여주는 거울과 닮았다. 쇼에서는 거울을 직접적으로 활용하기도 했는데, 거울로 둘러싸인 무대로 시각적인 효과를 더해 미켈레의 의도를 환상적으로 구현했다. 또한 이번 쇼의 주제를 담은 리플렉팅 룩들과 함께, 머스큘린 셰입의 포멀 수트, 타탄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클래식의 재해석 및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보는 이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밀란 패션위크로 돌아온 구찌의 ‘익스퀴짓 구찌’ 패션쇼는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전세계 동시 공개됐다.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 유튜브, 구찌 앱,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이영진(미디어랩)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