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닮은 로운의 새로운 모습!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봄을 닮은 로운의 새로운 모습!

금토드라마 〈내일〉의 방영을 앞두고 있는 그룹 SF9 멤버이자 배우 로운과 〈하퍼스 바자〉가 만났다.

BAZAAR BY BAZAAR 2022.02.23
하퍼스 바자

하퍼스 바자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의 방영을 앞두고 있는 그룹 SF9 멤버이자 배우 로운과 〈하퍼스 바자〉가 만났다.
하퍼스 바자

하퍼스 바자

 
이번 화보에서 로운은 봄날과 어울리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나른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로운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연기자로서의 표현력이 유감 없이 발휘되었다는 후문.
하퍼스 바자

하퍼스 바자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 〈내일〉에서 오랜 취준 생활 끝에 저승에서 취업을 이루는 최준웅 역할을 맡은 로운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준웅이는 지금까지 맡았던 캐릭터들 중에서 가장 평범하다. 삶을 포기하려는 이들을 인도하는 저승사자이지만 히어로가 아니다. 어려움 속에 있는 모두를 구하는 건 현실적이지 못하다.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이 가진 설정과는 다른 점이 준웅의 매력이다”라며 극중 맡은 역할에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드라마 제목처럼 ‘내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미울 받을 용기〉라는 책에서 심리학자 아들러가 한 “인생에서 제일 큰 거짓말이 현재를 살지 않는 것”이라는 말이 기억에 남는다. 순간은 바로 과거가 되어버리고 미래는 여전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내가 바꿀 수 있는 건 현재 뿐이다. 그래서 지금에 집중하려고 한다.”라는 철학적인 대답을 남겼다.
하퍼스 바자

하퍼스 바자

 
로운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3월호,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와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