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미와 남성미 그 사이, 김요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소년미와 남성미 그 사이, 김요한

BAZAAR BY BAZAAR 2022.01.18
드라마 〈학교 2021〉로 ‘KBS 연기대상’ 신인상과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고 첫 솔로 미니 앨범 〈Illusion〉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인 멀티플레이어 김요한이 〈바자〉 카메라 앞에 섰다. 이번 화보에서 김요한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아우르는 컨셉트로 다양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드라마를 막 마친 소감과 솔로 앨범을 통해 영역을 넓혀 나가는 각오를 풀어놓았다. 주인공으로서 장편 드라마를 이끈 김요한은 “사전 제작이 아닌 급박한 촬영 일정 속에서도 페이스를 유지하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감독님과 촬영 감독님, 스태프와 배우분들 덕분이며, 특히 98, 99년생 동료 배우들과 마치 친구처럼 친해졌기에 가능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룹 위아이(WEi) 활동이 아닌 솔로 미니 앨범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멤버들과 함께할 때의 든든함 없이 혼자서도 무대를 채우기 위해 고심했다. 연습하면서 용기를 갖고 부담감을 떨쳐내 결국은 이겨낼 수 있었다.”며 소회를 밝혔다. 타이틀곡인 ‘디저트(DESSERT)’라는 제목에 빗대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음식을 안 가리고 다 잘 먹는 편이다. 소주 안주로도 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는 재미 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김요한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2월호,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와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제공)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