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소매 붉은 끝동> 준호가 한복을 벗으면? 이렇게나 멋있습니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옷소매 붉은 끝동> 준호가 한복을 벗으면? 이렇게나 멋있습니다

연말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라는 준호의 사복 패션은?

BAZAAR BY BAZAAR 2021.12.16
최근 금토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 시청률 10%를 넘어가며 인기가 심상치 않다. 
특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왕세손 이산 역을 맡은 이준호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탄탄하고 쉼 없는 전개에 더해진 궁녀 성덕임(이세영)과의 간질간질한 로맨스 케미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어느새  ‘우리 집 준호'에서 ‘우리궁 준호'로, ‘짐승돌'에서 ‘으른미' 낭낭한 대세 연기자로 완벽 변신!
단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극' 장르로 인해 준호의 탄탄한 몸매와 패션 센스를 원 없이 보긴 어렵다는 점! 아쉬운 대로 SNS로 살펴본 극중 한복을 입은 모습, 그 이면에 숨겨둘 수밖에 없는 그의 사복 패션을 소개한다. 소개팅 또는 연인과의 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이라면 눈여겨볼 것.
 
따뜻하고 심플한 터틀넥 스타일링
베이직한 디자인의 터틀넥을 활용해 깔끔한 룩을 연출한 준호. 블랙 터틀넥 위에 블랙 코트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키거나, 아이보리 색상의 터틀넥과 카멜 컬러 와이드 팬츠를 입어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웜톤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핏’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오랜 기간 관리해온 탄탄한 몸매가 은근히 드러나는 건 안 비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따뜻함과 멋 둘 다 놓치지 않을 ‘남친’ 스타일링으로 강추!
 
꾸안꾸 정석! 카디건 스타일
준호의 SNS에서 자주 포착되는 카디건 스타일링. 이 역시 블랙 또는 웜톤 계열의 컬러를 활용해 댄디 스타일을 완성했다. 화이트 티셔츠 위에 블랙 카디건,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고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해 꾸안꾸 매력을 어필하거나, 톤온톤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니트 카디건과 티셔츠 매치로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기온이 낮아진 요즘엔, 두툼한 코트 안에 이렇게 입는다면 데이트 룩으로 손색없을 듯.
 
편한 게 최고! 캐주얼 스타일링
주로 말끔한 셔츠와 카디건을 활용한 댄디 룩을 자주 입지만, 종종 SNS나 유튜브를 통해 보여주는 편안한 차림의 캐주얼룩. 실내에서는 큼지막한 레터링이 돋보이는 스웻셔츠에 안경을 매치해 ‘오빠미'가 가득한 훈훈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야외촬영 중에는 플리스 재킷을 무심하게 툭 걸쳐 연출한 게 특징. 실내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시도해 볼 것을 추천한다.
 
다양한 스타일을 모두 찰떡같이 소화하는 준호. 그래서 이런 옷 입고, ‘우리 집’은 언제 간다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