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직한 디자인의 터틀넥을 활용해 깔끔한 룩을 연출한 준호. 블랙 터틀넥 위에 블랙 코트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키거나, 아이보리 색상의 터틀넥과 카멜 컬러 와이드 팬츠를 입어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웜톤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핏’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오랜 기간 관리해온 탄탄한 몸매가 은근히 드러나는 건 안 비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따뜻함과 멋 둘 다 놓치지 않을 ‘남친’ 스타일링으로 강추!


준호의 SNS에서 자주 포착되는 카디건 스타일링. 이 역시 블랙 또는 웜톤 계열의 컬러를 활용해 댄디 스타일을 완성했다. 화이트 티셔츠 위에 블랙 카디건,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고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해 꾸안꾸 매력을 어필하거나, 톤온톤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니트 카디건과 티셔츠 매치로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기온이 낮아진 요즘엔, 두툼한 코트 안에 이렇게 입는다면 데이트 룩으로 손색없을 듯.


주로 말끔한 셔츠와 카디건을 활용한 댄디 룩을 자주 입지만, 종종 SNS나 유튜브를 통해 보여주는 편안한 차림의 캐주얼룩. 실내에서는 큼지막한 레터링이 돋보이는 스웻셔츠에 안경을 매치해 ‘오빠미'가 가득한 훈훈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야외촬영 중에는 플리스 재킷을 무심하게 툭 걸쳐 연출한 게 특징. 실내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시도해 볼 것을 추천한다.
다양한 스타일을 모두 찰떡같이 소화하는 준호. 그래서 이런 옷 입고, ‘우리 집’은 언제 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