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Culture

"어머, 이건 꼭 봐야돼!" 김수현 온다

쿠팡플레이로 복귀하는 김수현

BYBAZAAR2021.11.25

어머, 이건 꼭 봐야돼!" 김수현 온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배우 김수현이 안방으로 돌아온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후 선택한 차기작 〈어느 날〉을 통해서다. 〈어느 날〉은 OTT 쿠팡플레이 시리즈다.
 
김수현

김수현

오는 27일 공개되는 〈어느 날〉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에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차승원

차승원

김수현과 차승원의 호흡! 이미 공개 전부터 기대의 목소리가 어마어마한 이유다. 여기에 영화 〈범죄도시〉, 〈악인전〉,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에서 존재감을 각인시킨 김성규도 합류했다. 김성규는 교도소의 절대 권력자 '도지태' 역을 맡아, 교도소 최약체로 꼽히는 김현수와 묘한 '남남케미'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김성규

김성규

드라마 〈열혈사제〉로 대중에게 친숙한 이명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 감독은 앞서 선보인 〈펀치〉, 〈귓속말〉에 이은 〈어느 날〉로 이명우표 사법제도 드라마 3부작을 완성한다.
 
양경원

양경원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속 신스틸러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배우 김신록부터 〈D.P〉 이설, 〈사랑의 불시착〉, 〈빈센조〉 양경원까지 연기 잘 한다는 사람이 모두 모였다고 하니 〈어느 날〉은 확실히 '연기 맛집'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매주 토, 일요일 주 2회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