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니(GANNI) x 리졸리(Rizzoli), 가니의 첫 브랜드 북 출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가니(GANNI) x 리졸리(Rizzoli), 가니의 첫 브랜드 북 출간!

MZ 세대가 사랑하는 덴마크 패션 브랜드 가니(GANNI)의 여정을 담다.

BAZAAR BY BAZAAR 2021.11.25
요즘 MZ 세대들이 열광하며 핫하게 등극한 브랜드? 가니(GANNI)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스칸디 2.0 스타일의 개성 있는 패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덴마크 패션 브랜드 가니(GANNI)에서 브랜드의 정체성과 창의적 여정을 담은 첫 브랜드 북, GANNI: Gimme More를 출간한다는 소식! 〈GANNI: Gimme More〉라는 제목으로 지금의 가니가 있기까지의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시도들과 이 여정을 함께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지금까지의 여정을 함께 해온 브랜드를 둘러싼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들의 네트워크를 들여다보며 가니의 스토리를 전달해 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그리고 아티스트들 이야기를 눈여겨볼 것. 그들이 탄생시킨 아이코닉한 콜라보레이션과 디자인 역시 빛으로 가득하다. 
포토그래퍼 Ana Kras의 눈으로 담은 코펜하겐의 포토 에세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Ditte Reffsrtrup과의 대화, 포토그래퍼이자 모델인 Richie Shazam이 보여주는 가니의 뉴욕 패밀리, 창립자 Nicolaj Reffstrup의 지속가능성과 패션의 미래에 대한 고찰, 가니의 악명 높은 하우스 파티 뒷이야기, Susie Lau가 생각하는 #GANNIGirls가 된다는 것의 의미, 그리고 지난 10년간 가니 걸들과 함께하며 그들의 삶을 지켜본 Jackie Landvik가 촬영한 사진들을 한데 만나 볼 수 있다.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는 브랜드답게, GANNI: Gimme More는 친환경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해 인쇄되었으며, 인쇄 과정에서 발생한 탄소 배출량만큼을 환경에 보상하기 위한 노력이 행해졌다.  
전 세게 팬들을 가니의 활기차고 독특한 세계로 초대하는〈GANNI: Gimme More는 하드커버 속 총 240페이지로 구성되어있으며, 200장의 특별한 컬러 포토그래피를 담고 있다. 또한, 뉴욕을 대표하는 독립 서점으로서의 오랜 역사와 아트/디자인 서적으로 명성이 높은 © Rizzoli New York에서 출판을 담당한 점도 주목할만하다.  
 
 
 
GANNI: Gimme More GANNI: Gimme More GANNI: Gimme More GANNI: Gimme More GANNI: Gimme More GANNI: Gimme More GANNI: Gimme More GANNI: Gimme More GANNI: Gimme Mor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