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리사처럼 날씬한 비키니 뒤태 만드는 법

겨울에도 비키니 포기 못 해? 따라 해봐!

BYBAZAAR2021.10.29
@lalalalisa_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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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부터 위드 코로나 시대가 열리며 해외여행 비행기 표가 매진 행렬을 이루는 중이다. 괌, 사이판부터 베트남까지 여름 나라를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한겨울에도 매력적인 비키니 뒤태를 포기할 수 없다면 속성으로 따라 할 수 있는 세 가지 운동법! 

탄력 있는 애플힙 만들기

힙 운동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스쿼트. 스텝 박스 위에서 할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의 스쿼트로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적절히 조화해 힙업과 볼륨 효과를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첫 번째로는 와이드 스쿼트. 스텝 박스 위에서 스쿼트를 진행하면 가동 범위가 길어지기 때문에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관절을 확실히 굽히는 부상을 방지하고 내전근까지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덤벨로 무게까지 추가하면 금상첨화다. 두 번째는 덤벨을 가로로 잡고 데드 리프트처럼 상체를 숙이며 내려가는 스쿼트다. 첫 번째와는 다르게 골반을 뒤로 확실히 빼는 것이 포인트이며, 엉덩이 아래쪽 근육의 이완과 복근 강화까지 잡을 수 있다.

매끈한 등 조각하기

등살과 팔살은 헬스장에서만 뺄 수 있는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면 오산! 팔을 앞뒤로 흔들거나 비틀기만 해도 운동 효과가 크다. 생각해보면 일상 속에서는 팔을 떨어뜨리거나 앞으로 뻗는 동작이 흔하지, 뒤나 옆쪽으로 움직이지는 않는다. 그만큼 팔의 가동 범위가 적다는 것. 어깨를 귀와 멀어지게 날개뼈 사이에 힘을 주고 팔을 가볍게 흔드는 동작만으로 탄탄한 등과 팔 라인을 만들 수 있으니, TV를 보면서 생각날 때마다 따라 해보자. 이 운동 혁명이다! 일주일 만에 등 살이 없어졌다! 하는 간증 댓글이 가득하다.

뒷벅지 셀룰라이트와 허벅지 안쪽 돌려 깎기

같은 자세로 오래 앉아있는 현대인의 루틴 특성상, 하체의 순환이 정체되고 부기와 셀룰라이트가 도드라질 수밖에 없다. 정체로 인한 증상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무게를 올린 과격한 운동보다는 뭉쳐 있는 관절과 근육을 잘 스트레칭 해주는 게 포인트. 일주일 이상 꾸준히 해주면 더 효과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