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 루즈 디올 벨벳 컬렉션 세트

Dior 루즈 디올 듀오 컬렉션 세트, 2세트 11만5천 원.

Dior 루즈 디올 컬렉션 세트, 4세트 23만 원.

(왼쪽부터) 999호 , 840호 레오나, 772호 클래식, 720호 이콘
디올의 장인 정신을 립스틱 케이스에서도 엿볼 수 있는 한정판 벨벳 컬렉션 세트. 디올의 아이코닉한 컬러 2가지와 4가지가 각각 담긴 세트로, 여자라면 누구가 설레일 디올 까나쥬 패턴이 장식된 패키지가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루즈 디올 립스틱 #999 호와 #840 레오나가 담긴 루즈 디올 듀오 컬렉션 세트는 어떤 피부 톤과도 잘 어울리는 기본 세트. 특히 999는 베이직한 레드 컬러의 1인자로, 얼굴이 환해보이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720 이콘과 매트한 질감의 #772 클래식이 추가되어 디올의 고급스러운 컬러 4가지를 경험할 수 있는 '루즈 디올 컬렉션 세트'는 컬러는 물론, 다채로운 질감의 변주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신세계 강남점과 롯데월드몰 디올 뷰티 부티크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
#999 벨벳, #840 레오나 2종으로 구성된 듀오 컬렉션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구매 가능하다.
YSL Beauty 더 슬림 벨벳

YSL Beauty

YSL Beauty 더 슬림 벨벳 래디컬, 306호 레드 어지.
입생로랑의 아이코닉한 룩, '르 스모킹'에서 영감 받은 무광 슬림 케이스가 시크하기 그지없다. 립스틱을 꺼내는 순간 내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더 슬림 벨벳 립스틱은 립스틱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만큼 세련된 패키지와 디자인을 자랑한다. 세미-매트 립스틱 치곤 굉장히 젤리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질감이 입술을 편안하게 감싼다. 메인 컬러는 Nº306 레드 어지. 그야말로 '시크한 립스틱'의 끝판왕이다.
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컬렉션, 3만9천원

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돌체비타, 3만9천원
지난해 진한 발색력과 공기 처럼 가벼운 질감으로 '에어 매트 립 컬러'열풍을 일으킨 나스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6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였다. 기존의 6가지 베스트셀러 컬러에 새로운 6가지 색이 더해 컬러의 스펙트럼을 넓힌 나스의 '에어 매트 립 컬러'는 이미 이하이 립스틱으로 인기 상승 중! 가을에 찰떡인 돌체비타와 드래곤걸. 눈여겨봐야할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