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달리의 스테디셀러인 비노퍼펙트 세럼이 새로워졌다. 98%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것. 화이트닝 효과가 탁월한 비니페린과 스콸렌이 다크스폿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잡티가 많고 얼룩덜룩한 피부에 사용해볼 것. 30ml 8만2천원.

피부의 각질 턴오버 주기를 촉진해 피붓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각질 세럼. 가볍고 시원한 젤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거친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며 건조함을 빠르게 개선한다. 촉촉한 수분광으로 피부가 한결 투명해 보인다. 12만원.

모공을 촘촘하게 케어하고 수분을 보충해 균일한 피부 빛을 만든다. 오일과 에센스가 분리된 제형이니 사용 직전 흔들어 사용할 것. 병 내부에 장착된 거품기가 미세 거품을 만들어 피부 속 깊숙이 흡수를 돕는다. 12만6천원대.

힘을 잃은 피부는 피부톤 개선만으로 빛이 나기 힘들다. 시세이도 광채 세럼은 기미, 잡티를 완화하는 동시에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끌어올려 탄력광을 완성한다. 30만원.

오렌지보다 100배 더 풍성한 비타민 C를 함유한 카카두 플럼을 담았다. 흡수력을 끌어올린 비타민 C 덕분에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톤이 밝아진다.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도 기대할 만하다. 2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