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래틱(Athe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인 애슬레저(Athleisure)룩.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레깅스, 트레이닝 팬츠 등 편안한 옷차림의 원마일 웨어와 테니스, 필라테스 등의 스포츠 인기에 힘입어 근래에 쉽게 접할 수 있는 패션이다. 운동할 때도 스타일리시하게, 기능성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 셀러브리티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체커보드 패턴이 돋보이는 바이커 쇼츠로 스포티함을 강조한 룩을 선보인
가희. 허리 부분부터 안정감 있게 몸매를 잡아주는 바이커 쇼츠를 해변에서는 타이트한 슬리브리스 탑과 선글라스, 볼 캡 등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그의 건강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룩을 완성했다.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색다른 무드를 연출 할 수 있으니 패턴이 눈에 띄는 바이커 쇼츠로 룩에 엣지를 더해보자.
운동 후에 바로 중요한 일정이 있다면? 배우
김사랑 처럼 클래식한 아우터를 걸치면 해결! 셔츠나 재킷, 가벼운 아우터를 함께 매치한다면 편안한 운동복도 어디든 어울리는 시크한 무드의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필라테스를 하는 일상을 업로드 하는 레드벨벳
예리. 주로 무채색의 레깅스와 컬러감 있는 톱을 함께 매치한 룩을 즐겨 입는 편. 사진 속 예리는 어두운 컬러의 레깅스에 그레이 컬러의 스웨트 셔츠를 무심하게 걸치고, 스니커즈와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을 포인트로 연출해 자신만의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다.
운동할 때는 물론 색다른 원마일룩에 도전하고 싶다면? 평소 키치 하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현아의 룩을 참고해보자. 플로럴 프린트의 레깅스를 포인트로 심플한 톱과 매치해 운동할 때도 그만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야외 스포츠 수요가 늘어난 요즘, 테니스에 푹 빠져있는
황보.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다양한 테니스룩을 엿볼 수 있다. 활동성은 물론이고 강렬한 컬러 아이템을 적절하게 매치해 운동할 때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제격이다. 컬러풀한 그의 룩을 참고해 야외 스포츠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