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좀 더 과감해도 괜찮아! #주말룩북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여름엔 좀 더 과감해도 괜찮아! #주말룩북

보여주고 싶은 부분은 과감하게! 스타들의 컷아웃 패션

BAZAAR BY BAZAAR 2021.06.18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온다. 올여름엔 자신 있는 부위만 골라 드러내어 그 효과를 극대화하거나, 은근한 노출로 콤플렉스를 보완할 수 있는 ‘컷아웃’ 스타일은 어떨까? 셀러브리티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여름 컷아웃 룩에 도전해보자.
 
최근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한예슬. 그의 최근 모습만큼이나 과감한 노출의 룩을 선보였다. 어깨와 가슴 아랫부분을 과감하게 도려낸 듯한 컷아웃 디테일의 네온 컬러 톱과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하이웨이스트 진을 매치한 것. 노출을 위해 몸매와 옷만큼 중요한 것은? 바로 '당당한' 애티튜드!
 
이하이 인스타그램 @leehi_hi이하이 인스타그램 @leehi_hi
실루엣이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를 입은 이하이. 허벅지 위까지 깊게 난 슬릿 사이로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관능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올블랙 룩에 컷아웃 디테일이 포인트를 더한다.  

 
그린 컬러의 드레스를 선택한 조이. 셔링 디테일과 퍼프 소매가 그의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어깨와 등 부분 컷아웃 디테일의 노출로 반전 포인트를 더했는데. 좁은 어깨가 콤플렉스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디자인!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내기보다는 조이처럼 적당한 노출과 퍼프 디테일로 좁은 어깨 커버는 물론 사랑스러움도 더할 수 있다.
 
태연 인스타그램 @taeyeon_ss태연 인스타그램 @taeyeon_ss
러블리한 드레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한 룩을 선보인 태연. 옆구리를 살짝 드러내는 디테일이 포인트! 만약 일자 허리 라인이 고민이라면? 허리를 살짝 드러낼 수 있는 컷아웃 디테일의 옷으로 잘록해 보이는 효과를 주어 보완할 수 있으니 코디할 때 참고해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