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
논픽션 매장 전경

권철화 작가와의 협업으로 만든 논픽션의 첫 번쨰 홈 오브제, 배스 매트 7만5천원.
"단순히 제품력으로만 커뮤니케이션하던 시대는 지났죠. 공간의 음악, 공간 디자인, 스태프들이 보여주는 언어와 태도, 굿즈, 포장용기 등 크고 작은 디테일이 브랜드를 정체성을 보여줍니다."라고 매장의 중요성에 대해 설파한다.
포장지 하나에도 예민하고 의미를 부여할 만큼 눈이 높아진 고객들의 기준에 맞추기 위해 매장 가구도 신경 썼다. 2층 레터룸에는 한스웨그너 데이베드와 알바알토 책상과 의자, 1층에는 미드 센추리 디자인의 시즈브락만 캐비닛 에곤 아이언만 의자가 근사하게 공간을 채운다. 매장에 멋스러운 가구라니! 투박한 매장 진열대, 매대 대신 센스 있는 가구와 쏟아지는 햇빛 그리고 식물로 여유롭게 채워진 이곳을 둘러보고 있으면, 어느새 정신없이 카메라 버튼을 누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물론 '아 여기에 살고 싶다!'라는 생각과 함께.

2층 다락방의 레터룸. '향과 함께 소통하세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6길 19 3층
매일 11:00~20:30
가로수길
」인스타성지, 탠버린즈의 세계관을 매장에서

탬버린즈의 마스코트, 말 키네틱

탬버린즈 전경

갤러리 같은 탬버린즈의 내부
"탬버린즈가 향을 표현할 때의 애티튜드와 내면의 우아함이 말의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몸짓과 닮았다고 생각해 말에 세계관을 투영시켰습니다." 라고 탬버린즈 C&M 이현아가 설명한다.이 뿐만 아니라 오브제, 키네틱이 서로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힘을 썼다고. 이렇게 공간에 힘을 주는 이유는 무엇일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느끼고, 향을 맡았을 때 고객들의 감정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죠."라고 덧붙인다.

화장품 매장이 맞나? 싶을 정도로 감각적인 탬버린즈 가로수길 매장의 모습.
POINT 탬버린즈의 미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말 키네틱, 회화 작품, 오브제 등과 함께 향을 경험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4 케이빌딩
매일 12:00 - 21:00
함께해요 착한 소비! 아로마티카 제로 스테이션

'모든 용기로 리필 가능합니다' 환경을 생각한 아로마티카의 리필 스테이션.

병뚜껑으로 업사이클링 굿즈를 만드는 공간

지구가 좋아하는 재활용 플라스틱 굿즈

진짜 재활용을 하는 방법, 구분하여 분리, 배출한다.
POINT 브랜드 상관없이, 다 쓴 화장품 공병, 생수통 등 빈 용기에 아로마티카 제품을 리필하세요. 만약, 마땅치 않다면 폐플라스틱과 폐유리로 만든 PCR 용기를 구입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에서 영감 받은 다양한 종류의 차를 마실 수 있는 아로마틱 카페도 잊지마시고요. 가져온 텀블러에 담아 드시면, 3000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길 62 1F
평일 11:00~19:30 일요일,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