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라운드, 어떻게 입어야 할까? #주말룩북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주말 라운드, 어떻게 입어야 할까? #주말룩북

나이스 샷! 셀럽들의 필드룩

BAZAAR BY BAZAAR 2021.05.14
골프에 입문하는 2,30대 골린이들이 늘어가며, 자연스럽게 골프 룩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셀러브리티들의 필드 룩을 참고해 라운드를 떠나보자!
 
효민 인스타그램 캡처 @hyominnn효민 인스타그램 캡처 @hyominnn
효민의 인스타그램은 필드 룩 모음집! 다채로운 룩 중에 선바이저 캡부터 톱, 스커트까지 핑크와 화이트 컬러를 적절하게 매치한 룩이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다. 테니스 스커트에 핏되는 탑을 매치하고 화이트 니삭스를 더해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푸르른 잔디 위의 주인공은 나야 나!

 
골프에 입문했다고 밝힌 손담비. 골린이지만 블랙과 화이트의 시크한 조합으로 프로골퍼 느낌이 물씬 나는 룩을 완성했다.
 
하늘색 집업 디테일의 아노락과 화이트 스커트로 스포티한 필드 룩을 선보인 이연희.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 화이트와 청량한 컬러의 조합이 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귀여운 로고가 돋보이는 베이지색 캡은 포인트!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잡은 이연희의 필드 룩은 옷장 속 아이템으로 쉽게 따라 입을 수 있으니 눈여겨볼 것.
 
차정원 인스타그램 캡처차정원 인스타그램 캡처
골프 메이트 고원희와 함께 라운드를 나선 차정원. 항상 센스있는 사복 패션만큼 필드룩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올블랙의 시크한 룩을 선보인 고원희는 화이트 컬러를 적절하게 포인트로 활용하여 자칫 지루해 보일 수 있는 올블랙 룩에 센스를 더했다. 차정원은 하늘색 컬러의 플리츠 스커트를 클래식한 피케 셔츠와 함께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아직 골프 실력은 부족하다고 밝혔지만 패션만큼은 백점 만점!
 
시원한 드라이버 샷 영상을 업로드한 배정남. 그의 스윙만큼이나 스타일 또한 눈길을 끈다. 신사의 스포츠라 불리는 골프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선보인 그는 네이비 컬러의 니트와 화이트 셔츠, 그리고 스트라이프 팬츠로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다. 거기에 베이지 컬러의 헌팅캡으로 화사함을 더하는 센스까지! 골프장 뿐만 아니라 평소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