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엔 트위드 재킷을 입겠어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올 봄엔 트위드 재킷을 입겠어요

김나영부터 조이, 서현까지 트위드 재킷을 선택한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링 팁

BAZAAR BY BAZAAR 2021.03.19
 
봄이 왔다. 봄바람이 불면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바로 트위드 재킷이다. 본격적인 봄맞이 쇼핑을 준비하고 있다면, SNS와 런웨이에서 포착한 트위드 재킷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선택은 르미아(@le_mia_officail)의 핑크 스커트 수트. 여기에 샤넬 백팩과 메리 제인 플랫 슈즈를 매치해 로맨틱한 매력을 한층 더했다.    
@nayoungkeem@nayoungkeem
 
언제나 톡톡 튀는 패션으로 눈길을 끄는 패션 인플루언서 린드라 메딘. 주로 컬러풀한 트위드 재킷을 선택하는데, 트레이닝 쇼츠나 찢어진 데님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을 매칭하는 편이다. 트위드 재킷을 ‘꾸안꾸’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다면 참고할 것.     
@leandramcohen@leandramcohen
 
보다 편안한 트위드 재킷을 원한다면 신축성 있는 니트 또는 부클레 소재를 선택하라. 조이의 선택을 눈여겨 볼 것. 데이트 룩부터 출근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활용도 만점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 
@_imyour_joy
 

트위드 재킷을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 팬츠가 현명한 선택이다. 수영처럼 보우 블라우스를 매칭해 좀 더 페미닌하게 연출해도 좋다. 여기에 미니 벨트 백 하나만 더해줘도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된다.
@sooyoungchoi
 
잇미샤 재킷과 레이디 디올 백, 헤어 밴드까지. 핫 핑크 공주로 변신한 서현! 감각적인 톤온톤 컬러 매칭이 한층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seojuhyun_s@seojuhyun_s
 
2021 S/S 시즌, 에디터의 ‘최애 룩’인 셀린 또한 놓칠 수 없다. 이번 시즌 셀린 우먼은 힙합을 즐겨 듣는 파리지앵을 표현했는데, 그 중 상큼한 레몬 컬러 재킷에 더해진 캡과 데님 팬츠, 화이트 스티커즈의 쿨한 조합은 당장이라도 풀착 구매하고 싶을 정도. 또 ‘트위드하면 샤넬, 샤넬하면 트위드’ 아닌가! 이번 시즌 샤넬의 캐주얼한 스타일링 역시 주목해도 좋다.  
celinechanel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