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라펠리스의 패셔니스타! 심수련의 옷장이 궁금하다면?

<펜트하우스> 이지아 스타일링 복습할 시간.

BY김명민2021.01.13
시청률 28.8%를 기록하며 화려한 막을 내린 드라마 〈펜트하우스〉. 거듭되는 반전 스토리,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등 여러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대세를 입증했다. 상류층 역을 맡은 주인공들의 룩 또한 보는 재미 중 하나. 그중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보여준 배우 ‘이지아’의 스타일링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그래서 파헤쳐봤다 심수련의 아이템은 어느 제품이었는지.
 
극 중, 심수련이 빼놓지 않고 선택하는 아우터는 바로 트렌치코트.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 러플 등 포인트가 더해진 독특한 디자인까지 두루 선택하며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SBS 〈펜트하우스〉BurberrySBS 〈펜트하우스〉Sportmax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는 바로 보테가 베네타의 제품. 그녀는 코트 자체가 돋보일 수 있도록 클린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SBS 〈펜트하우스〉SBS 〈펜트하우스〉Bottega Veneta
 
가벼운 소재에 러플 같은 장식적인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는 드레스로 즐기기 좋다. 그녀는 볼드한 벨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SBS 〈펜트하우스〉Max Mara
 
한편, 심수련의 스타일링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럭셔리한 가방이다.
 
후반부에 자주 등장하며 중요한 역할을 맡은 클러치 백. 기하학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제품 역시 보테가 베네타의 제품. 모던한 수트 룩과 찰떡 조합을 보여준다.
SBS 〈펜트하우스〉SBS 〈펜트하우스〉Bottega Veneta
 
그녀가 입은 모든 제품이 고렴이는 아니다. 로건 리의 비밀을 알게 되는 장면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터키색 가방은 바로 루에브르 제품. 광택 있는 소재에 쨍한 색감이 특징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SBS 〈펜트하우스〉SBS 〈펜트하우스〉Loeuvre

Weekly Hot Issue

Fashio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