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함께 힘들었던 2020년. 어느덧 한 해가 지나고 우리가 평범한 일상을 꿈꾸듯 다시 웬디가 자연스럽게 대중 곁으로 찾아왔다. BE HAPPY, SMILE AGAIN! 록시땅 ‘해피 시어 리미티드 에디션’의 희망찬 메시지처럼 해맑게 웃는 웬디의 모습을 공개한다.
록시땅 2021 해피 시어 울트라 라이트 바디크림
겨울철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바디크림. 시어 버터의 포근한 향과 시트러스 진저 향의 조합이 몸과 마음을 디톡스시키고 웬디의 밝은 얼굴처럼 미소 짓게 만든다. 시어 버터를 5% 함유해 풍부한 보습력은 그대로 간직하면서 몽글몽글한 무스 텍스처가 보디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200ml 5만5천원.
따뜻한 시어 버터 향에 디톡스 효과가 뛰어난 시트러스 진저 향이 더해져 새롭게 탄생한 핸드크림. 화장대나 사무실에 두고 우울할 때나 지칠 때 핸드크림을 바르며 향기를 즐기면 웃을 수 있는 여유가 생긴다. 시어 버터 성분을 20% 함유해 거칠어진 손의 천연 유·수분 보호막을 회복시키고 깊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30ml 1만4천원.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핸드크림. 손 관리 사계절 필수품으로 20%의 시어 버터 성분이 쉽게 거칠어지는 연약한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여느 때보다 청결에 신경 쓰는 요즘, 손을 씻은 뒤 핸드크림을 바르면 포근한 시어 버터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만든다. 150ml 3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