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KREAM

샤넬 이드라 뷰티 라인의 시그너처 원료인 화이트 동백꽃. 겹겹이 풍성하게 피어난 동백꽃에서 추출한 성분은 수분 공급에 탁월할 뿐 아니라 피부 보호막을 강화한다. 이 라인에 새로이 합류한 리페어 마스크는 밤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온전한 휴식을 선물한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까지 누려볼 것. 9만5천원.
2 Nuxe 크렘프레쉬 수분 마스크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단시간에 해결해주는 급속 수분 충전 마스크팩. 이는 주요 성분인 천연 히알루론산과 폴리사카라이드 덕분이다. 7가지 보태니컬 밀크, 해조류 추출물이 피부가 메마르지 않도록 수분을 붙잡아두며, 아몬드 플라워, 오렌지 화이트 플라워, 알란토인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되며 눈가에 발라도 될 정도로 순하다. 50ml 3만원.
3 Dr.Jart+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초민감 피부에 잘 맞는 시카페어 라인의 마스크팩인 만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붉어진 피부를 회복시키는 데 적합하다.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편안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한다. 탱탱한 워터 젤 제형이며 바른 후 그대로 흡수시키면 되는 마스크팩이라 귀차니스트에게 더욱 추천하는 아이템. 3만9천원.
4 Fresh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
마스크에 눌린 자국이 쉽사리 사라지지 않을 만큼 피부 탄력까지 떨어졌다면? 이럴 땐 진정 효과만으로는 부족하다. 프레쉬의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는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떨어뜨리는 동시에 활력과 탄력을 더한다. 콤부차로 잘 알려진 스위트 블랙티 발효물이 피부를 한층 부드럽고 유연하며 단단하게 가꿔준다. 100ml 12만5천원대.
5 Lush 뷰티 슬립 페이스 앤 보디 마스크
피부 회복엔 숙면만 한 것이 없지만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겐 푹 자는 일조차 쉽지 않다. 러쉬의 뷰티 슬립은 숙면을 도와주는 라벤더와 네롤리 오일을 담은 마스크팩이다.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감미로운 향기로 아로마 테라피까지 누릴 수 있다. 315g 5만6천원.
6 Kiehl’s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리얼 꽃팩’이라 부를 만하다. 칼렌듈라 꽃잎 1백50장이 담겨 있어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펴 바르면 꽃잎을 고스란히 피부에 얹은 듯한 로맨틱한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천연 성분의 팩을 선호하는 이라면 더욱 기분 좋게 사용할 만하다. 쿨링감과 함께 집중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한다. 사용 후 5분 뒤에 씻어내면 되는 초스피드 진정템. 6만원대.
7 Givenchy 렝뗑뽀렐 블라썸 글로우 부스팅 마스크
바르고 기다렸다가 세안하는 것도 번거롭다면 고민 없이 선택해도 좋다. 샤워하면서 얼굴에 발라두고 샤워 끝 무렵 한 번에 씻어내릴 수 있으니! 홀로그래픽적인 핑크 텍스처는 발랐을 때 상쾌한 느낌을 주며 피부가 밝아지고 힘이 생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급하게 생기를 충전해야 하는 순간, 적절하게 사용해보는 걸 추천한다. 8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