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언택트 홀리데이 파티

친구와 함께 랜선으로 즐기는 특별한 ‘집콕’ 홀리데이!

BYBAZAAR2020.11.25
 
 
GIFT WONDERLAND
갖고 싶은 건 무엇이든 가질 수 있는 기분 좋은 순간 . 레드 가방을 열면 쏟아지는 기적의 아이템들. 
 
[홀리데이 블록버스터 세트] 매년 연말 ,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에스티 로더 시그니처 메이크업 세트 .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엔비 아이섀도 팔레트 , 고급스럽고 모던한 컬러로 엄선한 립스틱과 립글로스 ,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아이템뿐 아니라 갈색병을 포함한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디럭스 제품이 귀엽고 고급스러운 레드 리본 가방에 담겨 있다. 1BOX 15만원대 ,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블록버스터 세트] 매년 연말 ,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에스티 로더 시그니처 메이크업 세트 .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엔비 아이섀도 팔레트 , 고급스럽고 모던한 컬러로 엄선한 립스틱과 립글로스 ,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아이템뿐 아니라 갈색병을 포함한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디럭스 제품이 귀엽고 고급스러운 레드 리본 가방에 담겨 있다. 1BOX 15만원대 , 에스티로더.

 
 
 
BEAUTIFUL HOLIDAY
홀리데이의 특별함을 담은 주얼리의 아름다운 하모니. 
 
[코코 크러쉬] 퀼팅 모티브의 이어링, 왼손에 착용한 옐로우 골드 코코 크러쉬 브레이슬릿과 베이지 골드 라지 링, 함께 레이어드한 화이트 골드 스몰 링, 오른손에 착용한 퀼팅 모티브의 옐로우 골드와 베이지 골드의 오픈 뱅글 코코 크러쉬 브레이슬릿, 베이지골드,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 스몰 링은 모두 샤넬 화인 주얼리. [까멜리아 컬렉션]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뤄진 이어링, 18K 화이트 골드의 까멜리아 브로치, 센터가 다이아몬드로 이뤄진 페탈 드 까멜리아 브로치, 81개의 라운드컷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옐로우 골드 브레이슬릿, 79개의 라운드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까멜리아 네크리스, 18K 화이트 골드의 까멜리아 프레시유 링, 까멜리아 링은 모두 샤넬 화인 주얼리.
 
 
PERFECT GIFT 
한 해를 마무리하며 특별한 사람에게 전하는 우정과 사랑을 담은 워치.
 
[런어웨이 컬렉션] 대문자 F를 거꾸로 뒤집은 듯한 펜디 시그니처 로고의 유니크한 배치가 돋보이는 워치로 , 세련된 블랙 컬러 다이얼 내 ‘ 원형 다이아 세팅 ’ 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1백74만원 . 스퀘어 디자인과 실버 스트랩이 조화를 이룬 워치 . 1백19만원 , 펜디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 [포에버 펜디 컬렉션] 더블 F 로고 메탈 스트랩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선사한다. 인덱스와 크라운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럭셔리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워치 . 각각 1백56만원 , 펜디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
 
 
 
IT’S MY TASTE
연말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여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주얼리. 
 
[블루 사파이어 나가 링] 손가락을 감싸는 용의 형상이 멋을 배가한다. 83만원. 클래식 체인 케리스 단검 스테이션 브레이슬릿 물결 모양의 절제된 화려함이 돋보이는 아이코닉 클래식 체인 컬렉션. 1백35만원. 나가 드롭 이어링 장인들이 직접 체인을 엮어 만들어 정교함이 느껴진다. 75만원 , 존하디. [블루 사파이어 나가 링] 보호와 번영을 상징하는 전설 속 나가 ( Naga) 로부터 영감을 받은 컬렉션 . 부드러운 곡선과 블루 사파이어로 장식된 눈 장식이 인상적이다. 83만원. 나가 드롭 이어링 용을 모티브로 비늘을 금속에 조각 내어 표현한 것이 특징 . 79만원 , 존하디.
 
 
 
IT MAKES YOUR STYLE
다른 공간 , 다른 스타일의 백을 들고 우리는 취향을 공유한다. 어떤 룩에 매치해도 더할 나위 없이 멋있는 백 플레이. 
 
[스토리 숄더 백] 직사각형의 셰이프와 메탈의 핸들 장식 , 퀼팅 디테일이 조화를 이룬다. 메탈 핸들을 활용하면 클러치로 , 체인 스트랩을 사용하면 숄더와 크로스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3백65만원 , 알렉산더 맥퀸. [톨 스토리 백] 블랙과 레드의 과감한 컬러 매치와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한 넉넉한 크기가 인상적이다. 전면의 조각적인 퀼팅 장식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다. 4백45만원 , 알렉산더맥퀸.
 
 
 
A CHRISTMAS MEMORY
크리스마스의 소중한 시간을 기억해줄 시계.
 
[간치니 컬렉션]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간치니 컬렉션. 골드&스틸, 로즈 골드, 스틸 다이얼 케이스의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직경 22mm 구조의 케이스로 제작되었다. 각도에 따라 색이 오묘하게 변하는 마더오브펄 다이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워치. 각각 98만원, 1백2만원, 88만원, 페라가모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페라가모 듀오 컬렉션] 남성 40mm, 여성 28mm 직경의 슬림한 골드&스틸 케이스와 정교한 기요셰 패턴의 브라운 컬러 다이얼의 조화가 돋보이는 커플 워치. 8시 방향을 장식한 페라가모의 간치니 인덱스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전체 인덱스에는 14개의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각각 1백88만원, 페라가모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
 
 
 
GLOW MOMENT
풍부한 수분감과 건강한 이슬 광채로 달라지는 피부.
 
[글로우샷 수퍼차지드] 하이드레이팅 세럼 피부에 닿는 순간 마이크로 드롭 ™ 입자가 피부에 골고루 퍼지며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신 이슬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글로우샷 한 방울 속 비건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마이크로바이옴 생태계의 건강한 균형을 찾아주며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인 만큼 성분도 착하고 깨끗하다. 30ml4만6천원 , 글로오아시스. [글로우샷 수퍼차지드] 하이드레이팅 세럼 피부에 닿는 순간 마이크로 드롭 ™ 입자가 피부에 골고루 퍼지며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신 이슬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글로우샷 한 방울 속 비건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마이크로바이옴 생태계의 건강한 균형을 찾아주며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인 만큼 성분도 착하고 깨끗하다. 30ml4만6천원 , 글로오아시스.
 
 
 
SHARE THE MOMENT
홀리데이 시즌 , T.P.O 별 백 가이드. 각자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스타일리시한 교감의 순간!
 
[비트 크로스바디 클러치] 뉴욕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활동적인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백. 우아한 무드의 체인 스트랩을 활용하면 짧은 숄더백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가격 미정, 코치. [비트 숄더백 18인 시그니처] 캔버스 위드 스타더스트 시티 스카이라인 엠브로이더리 뉴욕 최고의 스카이라인 야경을 모티브로 유니크한 매력을 담았다. 섬세한 자수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인 백. 가격 미정 , 코치.
 
 
 
LIGHT TOUCH
손목 위에서 빛을 발하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워치 컬렉션. 
[켈리 컬렉션 가죽 스트랩] 직사각형의 다이얼과 가죽 스트랩의 조화가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워치. 16만9천원, 폴바이스. [켈리 컬렉션 가죽 스트랩] 직사각형의 다이얼과 가죽 스트랩의 조화가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워치. 16만9천원, 폴바이스. [켈리 컬렉션 메탈 스트랩] 한 편의 클래식 영화를 보는 듯한 폴바이스의 대표 클래식 라인. 직사각형의 다이얼 속 원형 안에 선레이 처리를 하여 모던하면서도 고전적인 느낌을 주는 워치. 18만9천원, 폴바이스.
 
 
 
MOIST & SHINE SKIN
눈부신 연말, 나날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특별한 기프트.
피부조직 내 수분의 항상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수분 저장소인 히알루론산이 상큼한 청포도와 키위 맛으로 나왔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B6 등이 고루 담겨 있어 하루에 한 병씩 챙겨 마시면, 피부 속부터 채우는 수분으로 한층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세노비스. [피부 촉촉 히알루론산] 피부조직 내 수분의 항상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수분 저장소인 히알루론산이 상큼한 청포도와 키위 맛으로 나왔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B6 등이 고루 담겨 있어 하루에 한 병씩 챙겨 마시면, 피부 속부터 채우는 수분으로 한층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세노비스.
건강기능식품광고| 피부촉촉 히알루론산, 제조국: 일본 | 수입판매업: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Veeva#MAT-KR-2001834-2.0-12/2020) | 

 
 
 
THE BEST PART OF STYLES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모노그램 패턴과 다양한 사이즈의 백 컬렉션. 
 
(왼쪽부터) [카바스 모노그램 토트 시크릿블랙] 경쾌한 모노그램 패턴의 백 하나면 세련된 원포인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GRANDE 사이즈 35만8천원 , M 사이즈 28만8천원 , XS 사이즈 19만8천원 , 모두 로사케이. (왼쪽부터) [카바스 모노그램 토트 시크릿블랙] 스타일에 따라 고르는 묘미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백 . 모노그램 패턴이 어떤 룩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S 사이즈 26만8천원, N/S 사이즈 31만8천원, 모두 로사케이.
 
 
 
JOY OF PARTY
알록달록하고 유니크한 팔찌들을 만들며 놀다 보니, 어느새 유쾌한 집콕 파티가 펼쳐졌다. 
 
[레고 도트 슬림 팔찌시리즈] 형형색색의 레고 도트 타일 브릭으로 개성 넘치는 나만의 DIY 팔찌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 한 팩당 손목에 맞춰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팔찌 2줄과 30여 개의 알록달록한 도트 타일 브릭이 포함되어 있다. 한 팩당 9천9백원. [레고 도트 슬림 팔찌시리즈] 형형색색의 레고 도트 타일 브릭으로 개성 넘치는 나만의 DIY 팔찌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 한 팩당 손목에 맞춰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팔찌 2줄과 30여 개의 알록달록한 도트 타일 브릭이 포함되어 있다. 한 팩당 9천9백원. [레고 도트 컵케익 파티 키트]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레고 컵케익 세트로 세상에 하나 뿐인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3만4천9백원. 모두 레고.
 
 
 
WINKLE WINKLE SKIN
크리스마스트리에는 반짝이는 오너먼트를 , 건조한 겨울 피부에는 촉촉한 토너 패드를! 
 
[프레뽀 폰즈 토너 패드] 촉촉한 토너로 효과적인 수분 전달이 가능하고 세안 후 남은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토너 패드다. 도톰한 순면 패드가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할 시 메이크업의 밀착력을높여준다. 120g 70매 1만8천원대, 프레뽀 폰즈.[프레뽀 폰즈 토너 패드] 촉촉한 토너로 효과적인 수분 전달이 가능하고 세안 후 남은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토너 패드다. 도톰한 순면 패드가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할 시 메이크업의 밀착력을높여준다. 120g 70매 1만8천원대, 프레뽀 폰즈.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혜미/이지영
  • 포토그래퍼 김희준
  • 모델 루나 미라/테리
  • 헤어 경민정
  • 메이크업 김부성
  • 스타일리스트 보스코노
  • 세트 스타일리스트 유혜원
  • 어시스턴트 이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