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웨트셔츠 하나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원마일룩

스웨트셔츠 종결자가 나타났다!

BYBAZAAR2020.11.19
집에 있는데 갑자기 걸려온 전화! 급작스럽게 외출해야 할 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라면 ‘스웨트셔츠’를 추천한다. 얇은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 하거나, 레깅스나 조거 팬츠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부터 데님, 스커트까지 그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기 때문! 여기 스웨트셔츠를 누구보다 잘 소화하는 헤일리볼드윈(헤일리 비버)가 있다. 그의 스웨트셔츠 연출법으로 슬세권의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자.
사이클링 쇼츠와 오버사이즈 스웨트셔츠를 매치한 헤일리 볼드윈. 같은 컬러로 통일감을 주되 선글라스로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트레이닝 복도 헤일리 볼드윈이 입으면 다르다? 크롭트 디자인의 스웨트셔츠와 조거 팬츠를 매치한 헤일리 볼드윈
같은 스웨트셔츠도 다르게 연출한 그녀. 레깅스와 스포티한 무드로 연출 하거나, 재킷에 화이트 진을 매치해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서 빠지지 않는 건 볼드한 골드 주얼리! 스웨트셔츠로 캐주얼한 룩을 한껏 드레스 업 해주는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위아래 통일된 스웨트셔츠와 조거 팬츠. 여기서도 볼드한 주얼리는 빠지지 않는다. 트레이닝 룩을 세트로 입고 있다면? 그 위에 톤온톤 컬러의 오버 사이즈 코트를 무심하게 걸치는 것 역시 올겨울 트렌디한 스타일링 팁이다.
헤일리 볼드윈 스웨트셔츠

헤일리 볼드윈 스웨트셔츠

 
스웨트셔츠의 편안함에 광택이 있는 레더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게 연출한 헤일리 볼드윈. 스웨트셔츠가 오히려 너무 멋스러워 보이지 않게 드레스다운 해주는 포인트 아이템이 되었다.
 
 
*원 마일 룩이란? 1마일(약 1.6Km) 범위 안에서 외출할 때 입는 캐주얼 웨어의 스타일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