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포스를 자아내며 음원 차트는 물론이고 대중의 마음까지 휘어잡은 '환불원정대'. 강렬한 무대 의상도 멋있지만, 사실 그녀들의 찐 매력은 자연스럽고 쿨한 일상 속 모습이다. '그룹'답게 취향도 비슷한 그녀들의 데일리 룩을 소개한다.
DENIM LOVERS
그녀들의 선택한 첫 번째 아이템은 바로 데님이다. 복고풍의 과감한 청청 패션도 각자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소화하는 그녀들. 공통된 팁은 바로 비슷한 톤의 데님을 매치한 것이다.
웨스턴 무드의 빈티지 데님 셔츠와 팬츠를 선택한 천옥. 블랙 액세서리와 볼드한 실버 주얼리를 매치하면 시크한 천옥 스타일이 완성된다.
평범했던 데님 셔츠도 연출하기 나름이다. 섹시한 데님 룩을 즐기고 싶다면 은비의 스타일링을 참고하도록. 단추는 최소한으로 잠그고 매듭을 지어 크롭 톱으로 과감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위아래 청청패션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실비처럼 청바지에 데님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BIKER MOOD
평범함을 거부하는 그녀들의 바이커 룩은 어떨까? 볼륨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은비는 실루엣을 감추지 않는다! 그녀는 몸에 달라붙는 바이커 재킷을 미니 드레스로 연출했다.
그래피티 프린트가 화려한 재킷이 눈에 들어오는 거리 속 만옥. 찬찬히 살펴보면 디테일 속 그녀의 센스가 느껴진다. 양말 속에 데님 팬츠를 넣어 조거 팬츠로 연출하고 레더 스카프를 매치하면 바이크 무드가 더해진다.
HOME WEAR
처음에도 언급한 바와 같이 자연스러움이 제일 멋진 그녀들! 홈 웨어 또한 놓칠 수 없다. 편안한 스웨트셔츠, 브라 톱 그리고 트레이닝 팬츠는 그들의 페이보릿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