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옥, 천옥, 은비, 실비(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로 구성된 화제의 신인 그룹 환불원정대. 그룹명 '환불원정대'는 말 그대로 점원을 상대하고 구입한 물품을 환불하기 수월해 보이는 그들의 외향적인 모습에서 따온 이름이다.
하지만 강하고 기 센 모습만이 그들의 전부는 아니다. 그 이면에는 수더분하고 꾸밈없는 진짜 모습을 찾아볼 수 있으니 말이다. 환불원정대 스타일링을 벗은 그들의 모습을 살펴보자.
만옥/엄정화
레드 립스틱에 같은 색의 칼단발 헤어스타일까지 찰떡같이 소화한 환불원정대의 큰언니 만옥. 뮤직비디오와 무대 위 그는 눈도 못 마주칠 것 같은 포스를 가졌지만, 환불원정대 스타일링을 잠시 벗은 그에게는 순수한 애견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그의 인스타그램 포스트에는 반려견 슈퍼와 함께 찍은 행복해보이는 사진이 눈에 띈다.
천옥/이효리
투톤 브릿지 염색으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천옥은 기존 혼성그룹 '싹쓰리'의 멤버 린다G의 이미지를 탈피하는데 성공하고 쎈 언니로 돌아왔다. 하지만 최근 업데이트 된 그의 배우자 이상순의 인스타그램 속에서 그는 반려견과 곤히 쉬고 있는 친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은비/제시
두 말 하면 입 아픈 요즘 대세 은비. 환불원정대 멤버 은비가 아닌 본캐 제시로서의 겉모습도 강한 편이지만, 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조금만 둘러봐도 속이 따뜻한 사람임을 알 수 있다. "have a blessed days guys"라며 안부인사를 전하고, 팬들의 댓글에 좋아요를 눌러주는 등 팬을 아끼는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
실비/화사
막내지만 결코 포스에서 밀리지 않는 실비의 온앤오프 스타일링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털털하게 곱창 먹방을 하는가 하면, 별을 보러 가는 등 감성적인 모습까지 내비친 것이다. 그에 더불어 민낯도 가감없이 보여주는 그의 모습에서는 친근감까지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