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요즘 뭐 발라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언니, 요즘 뭐 발라요?

지방에서 영화 촬영 중인 배우 이하늬는 요즘 관리 받을 시간도 없다고 전한다. 뜨거운 조명과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은?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에 있다.

BAZAAR BY BAZAAR 2020.10.07
 Dior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 30ml 11만5천원대, 50ml 15만9천원대.

Dior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 30ml 11만5천원대, 50ml 15만9천원대.

끝나지 않는 마스크 생활과 바쁜 영화 촬영 스케줄로 몸은 물론 피부까지 면역력이 떨어졌다는 이하늬. 그럼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덕분이라고 전한다.
 
피부 고민과 관리 시간을 한 번에 잡아주는 스마트한 제품이에요. 일주일만 사용해도 피부에서 윤기가 흐르고, 5개월 정도 꾸준히 사용했더니 피부가 속부터 탄탄해진 느낌이 들죠.
 
이하늬가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을 애정하는 이유는 더 있다. “세럼 안에 들어 있는 꽃과 자연 유래 성분이 자연을 해치지 않는 방식으로 재배되고 추출됐어요. 또 탄소를 줄이는 방식으로 제작된 용기까지, 환경을 생각하는 기특한 아이템이죠.” 

Keyword

Credit

    에디터/ 정혜미
    사진/ 주용균(인물),정원영(제품)
    메이크업/ 이나겸 헤어/ 이일중
    스타일리스트/ 김지혜
    어시스턴트/ 주효정
    웹디자이너/ 김유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