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가나 파일럿의 시계로 잘 알려진 브라이틀링이 스포츠 세계로도 영역을 넓혔다. 다양한 스포츠 대회를 후원하며 시계의 역할에 대해 주목한 것. 이미 오랜시간 스포츠 시계를 출시해왔지만 이번에 선보인 브라이틀링 인듀어런스 프로는 무언가 남다르다.
브라이틀링 인듀어런스 프로는 다섯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다. 각 모델은 블랙 다이얼과 기본 나침반 포인트(N, S, E, W)가 새겨진 블랙 양방향 회전 베젤을 갖추고 있다. 베젤 안에는 화이트, 블루, 옐로우, 오렌지, 레드 등 눈에 띄는 컬러로 맥박계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스포츠 경기중에도 언제든 쉽게 심박수를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베젤 내부 링과 동일한 색상의 다이버 프로 러버 스트랩과 매치되며, 더블 핀 버클로 고정이 된다. 좀 더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아우터노운 에코닐 패브릭 나토 스트랩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그립감과 조작이 편한 몰드 크라운 역시 스트랩 및 베젤의 내부 링과 동일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무엇보다 인듀어런스 프로의 심장에는 정확성을 보장하는 슈퍼쿼츠 기술의 COSC 공식 인증 브라이틀링 칼리버 82가 탑재되어 있다.
인듀어런스 프로는 움직임이 빠른 스포츠에서도 언제든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시침과 분침은 슈퍼-루미노바로 코팅해 어떤 조명 아래에서도 시간을 읽을 수 있고, 크로노그래프 초침은 레드 포인터로 더 명확하게 시간을 가르킨다. 또한 1/10초 및 30분 크로노그래프 카운터도 시간을 빨리 캐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최대 10기압/100미터/300피트의 방수 기능이 있다.
애슬레저 워치 답게 매우 가벼워 남녀 모두 착용하기에 적합한 브라이틀링 인듀어런스 프로는 초경량 신소재 브라이트라이트로 제작되었다. 티타늄이나 스틸보다 훨씬 가볍고 비자성, 내열성, 저자극성 소재다. 브라이트라이트는 스크래치, 마찰 및 부식에 강해 운동중 시계 손상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질감에서 비롯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브라이틀링 독점 100% 이자, 스위스 메이드 소재로 신뢰감을 더한다.
선선해진 요즘, 스포츠를 즐기거나 활동적인 일상을 보내고 있다면 브라이틀링 인듀어런스 프로와 함께해보는 것은 어떨까. 컬러풀한 색상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매력적인 캐주얼 스포츠 시계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