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너가 좋아할 신상 스니커즈를 모아봤어!

어머 이건 사야해! #프라다 #아디다스 #나이키 #반스 #골든구스

BYBAZAAR2020.09.11
스니커즈는 사계절 내내 신을 수 있는 아이템. 하지만 계절이 바뀔 때 마다 새로운 스니커즈에 대한 쇼핑 욕구가 찾아온다. "이것도 예쁘고 어! 저것도 예쁘잖아"라는 마음이 생기기 마련. 지금 당장 쇼핑 리스트에 넣고 싶어지는 9월 신상 스니커즈를 소개한다. 당신의 최애 스니커즈는?
 
 


나이키 덩크 카시나  
 
화제의 컬래버레이션! 나이키가 국내 스트릿 브랜드 편집숍 중 최초로 카시나와 협업해 덩크카시나를 출시한다. 카시나만의 스토리와 80년대 한국 감성에서 얻은 영감을 개성 있게 표현했다. 특히 덩크가 정식 발매되기 시작한 80년대 초반 많은 이들이 서울로의 상경을 꿈꾸며 경부 고속도로를 오갔던 때를 회상하며, 당시의 교통수단인 버스와 택시 등으로부터 모티브를 담아냈다. 스니커즈 뒷부분에 좌우 각 각 서울과 부산 한글이라고 새기는 등 80년대 복고적인 감성을 제품에 담은 것. 9월 18일 카시나를 통해 그린 컬러가 먼저 공개 될 예정. 블루 컬러는 9월 25일 나이키 및 카시나에서 만날 수 있다.  
 
 
골든구스  
 
골든구스에서 가을맞이 20 F/W 신상 퓨어스타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20 S/S 시즌에 공식 런칭한 퓨어스타는 실용적인 프리미엄 풋웨어를 만들고자 골든구스의 장인정신과 혁신적인 신기술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다. 부스트 폼 압출 기술을 더해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나 활동성은 물론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힐탭 부분에 레오퍼드 패턴, 골드, 블랙 컬러 등으로 가을 데일리룩 아이템으로도 제격!




프라다x아디다스
 
프라다와 아디다스가 협업한 프라다포아디다스 스니커즈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이 공개됐다. 이번에는 모노크 블랙, 화이트 위드 블랙 그리고 크롬 실버 등 총 세가지 컬러가 출시. 프라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반스x케이스스터디  
 
반스의 프리미엄 카테고리 볼트 바이 반스와 분더샵 프리미엄 스니커즈 레이블 케이스스터디와 두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반스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인 올드스쿨을 토대로 케이스스터디의 시그니처인 앰퍼샌드(&)과 페이즐리 패턴이 특징이다. 또한 두툼한 자카드 원단에 올오버 프린트 된 것!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스터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에서만 독점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