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들도 착용한 협업 아이템 무엇?

출시되면 삐삐쳐줘!

BYBAZAAR2020.09.11
2009년 '+J' 컬렉션 캠페인

2009년 '+J' 컬렉션 캠페인

 
 

질 샌더 X 유니클로 

 
2009년 질 샌더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니클로가 11년 만에 질 샌더와 다시 만나 재도약에 나선다. ‘+J’라는 컬렉션으로 선보였던 지난 협업 컬렉션에서는 질 샌더만의 미니멀한 감성으로 코트, 재킷, 니트, 브랜드의 시그너처인 화이트 티셔츠를 포함한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협업에서는 남성, 여성 라인으로 구성된 미니멀한 보헤미안 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아직 비밀에 싸여 있는 '+J' 컬렉션은 올가을 출시 예정!  
 
 
 

캉골 X H&M 

 
H&M은 캉골과 함께 협업해 90년대 감성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영국 아티스트 메이블과 함께 90년대의 버킷 햇, 푸퍼 재킷, 패니 백, 오버사이즈 니트웨어 등 31개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최근 복고가 다시 유행하면서 방탄소년단 역시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캉골 모자와 90년대 레트로한 룩을 착용하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17일부터 H&M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트래비스 스캇 x 맥도날드  

소문으로만 무성하던 트래비스 스캇과 맥도날드의 협업이 사실로 밝혀졌다. ‘Travis Scott Meal’ 이라는 이름으로 전개되는 세트 메뉴에는 평소 트래비스 스캇이 애정하는 쿼터파운더 치즈버거가 업그레이드 되었고 맥도날드의 로고와 트래비스 스캇 피규어로 완성한 굿즈와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굿즈 아이템은 25달러~3백 달러 사이이며, 캑터스 잭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도 출시해줘 제발! 
 
 
 

Keyword

Credit

  • 에디터/ 가남희
  •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