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톱 모델 7명이 뭉친 이유?

내로라하는 탑 모델이 한 자리에!

BYBAZAAR2020.08.26
-

-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과 함께 ‘LIVE YOUR STRENGTH’ 캠페인을 전개한다. 내면의 강인함에서 오는 자신감이 곧 아름다움을 의미한다는 취지로 ‘내면의 힘 그리고 자신감을 간직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분야에서 일하며, 내면의 강인함을 키워온 톱 모델 7인(곽지영, 김원경, 노선미, 박슬기, 박지혜, 지현정, 최준영)과 함께해 더욱 특별하다.  
 
모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외적인 부분으로 평가 받는 경우가 많지만, 그녀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내면에 집중하며 내적인 아름다움을 키우기 위해 노력했다.
 
그녀들은 진솔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을 빛나게 하는 내면의 힘과 자신감”이 무엇인지 전하며 여성들에게 진정한 조언과 응원을 아까지 않았다.  
 
톱모델 곽지영, 김원경, 노선미, 박슬기, 박지혜, 지현정, 최준영이 전개한 랑콤의 ‘LIVE YOUR STRENGTH’ 캠페인의 화보와 그녀들이 전하는 목소리는 〈하퍼스 바자〉 9월호,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와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