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스포티한 모습도 매력있는 하니의 화보

가수이자 배우 안희연으로 활동 중인 하니가 <바자> 9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BYBAZAAR2020.08.25
 
 
하퍼스 바자 9월호

하퍼스 바자 9월호

 
가수이자 배우 안희연으로 활동 중인 하니가 〈바자〉 9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화보는 ‘In Locker Room’ 테마 아래 진행되었으며, 운동이 끝나고 로커룸에서 벌어진 순간들을 통해 그녀의 패셔너블한 면모를 포착했다.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뿜어낸 하니는 다양한 스니커즈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촬영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화보에 등장하는 롱 패딩과 에코 퍼 재킷, 가방, 스니커즈는 모두 호간(Hogan)의 2020 F/W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가 키 아이템이다.   
 
하퍼스 바자 9월호

하퍼스 바자 9월호

  
한편 배우 안희연으로서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하니는 오는 9월, MBC를 통해 시네마틱 드라마 〈Sf8-하얀 까마귀〉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아직 낫서른'에 ‘이란주’ 역으로 캐스팅 되어 배우로서 한 단계 발돋움 할 예정.  
 
하퍼스 바자 9월호

하퍼스 바자 9월호

하니의 밝은 에너지를 담아낸 화보는 〈바자〉 9월호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