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컬러로 진짜 인생을 그려 나가다, 수려한 진생 컬러 챌린지

나만의 컬러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는 여성들과 뷰티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진생 컬러 챌린지’를 시작했다.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오색 에디션과 꼭 닮은 그녀들의 진짜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BYBAZAAR2020.08.19
나만의 컬러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는 여성들과 뷰티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진생 컬러 챌린지’를 시작했다.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오색 에디션과 꼭 닮은 그녀들의 진짜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진생 에센스AD 오색 에디션 스페셜 세트 진생 에센스 AD 100ml 진생 시그니처 앰플 33ml 진생크림 33ml 9만 5천원대.

진생 에센스AD 오색 에디션 스페셜 세트 진생 에센스 AD 100ml 진생 시그니처 앰플 33ml 진생크림 33ml 9만 5천원대.

진생 에센스AD 오색 에디션
시간이 흐를수록 짙어지는 주름과 처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새롭게 출시한 수려한 ‘진생 에센스 AD 오색 에디션’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제품은 한국 전통 예술인 금박 공예로 섬세하게 디자인된 것은 물론, 5가지 색의 인삼(자연삼,홍삼,백삼,흑삼,수경삼)을 한 병에 담아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가장 좋은 피부 컨디션인 오전 8시부터 저녁8시까지 안티에이징 효과는 기본,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보습을 유지해줘 빛나는 피부 결을 선사한다는 사실. 기존 제품보다 2배 증략된 용량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 33ml, 진생 크림 33ml 로 구성되어 스킨케어에 시너지를 더해준다. 마스크로 인해 점점 주름지고 있는 요즘, 내 피부에 토탈 안티에이징이 필요하다면 진생 에센스AD 오색 에디션을 만나보자. 오색 인삼이 나만의 인생 피부를 완성해줄 것.
 
저는 화사한 노락색을 닮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배우라는 직업으로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준다는 것 만으로도 힘이 될 것 같거든요. 저는 늘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해 수려한 진생 에센스를 챙겨 바르고 있어요. 수려한 제품 중에서도 가장 애정하는 아이템인데, 촬영 전날 바르고 자면 정말 푹 쉬고 일어난 것처럼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거든요. 여러분들도 수려한 진생 에센스로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보세요. –배우 박민영
 
자연삼 Natural Ginseng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자연의 힘으로 길러지는 인삼이다. 노화 피부를 토탈 안티에이징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저의 진생(진짜 인생) 컬러는 레드라고 생각해요. 늘 무언가 배우고 싶은 열정으로 가득하거든요. 새롭게 도전해보는 일들은 설레임을 주고 저를 한 단계 성장시키는 원동력이 돼요. 진생 에센스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라 끈적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놀랐어요. 좋은 성분들이 피부 속까지 꽉 채워주는 기분이 들어요.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홍삼 Red Ginseng
풍기의 몸통 홍삼 100%를 사용하여 1백 시간 동안 진하게 우려낸 홍삼. 시간이 흐를수록 늘어나는 주름 개선 효과에 우수하다.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만나는 일이라 사람에 대해 편견을 갖지 않으려고 노력해요. 하얀 캔버스 처럼 제가 먼저 다가가면 상대방도 마음을 열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언제 만나도 맑은 기운이 느껴지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진생 에센스는 인삼의 힘을 담은 제품이라 그런지, 피부가 점점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오래 쓸수록 피부 톤이 점점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변호사 서주연
 
백삼 White Ginseng
칙칙한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백삼. 인삼의 껍질을 벗겨 그대로 건조해 완성했다. 백삼은 피곤해 보이는 안색을 개선하는 데 탁월하다.
 
제가 그려나가는 진생(진짜 인생)컬러는 파란색이에요. 서로 다른 언어가 저로 인해 소통이 되면 시원한 파란색의 기분을 느끼죠. 직업 특성상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밖에서 활동하는 날이 많아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편이에요. 진생 에센스를 직접 사용해보니까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종일 보습감이 유지되더라고요.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는 저에게 딱 어울리는 아이템이죠. -프랑스어 강사 이 올리비아
 
수경삼 Water Ginseng
수경삼은 물을 흘러 보내어 성장시키는 재배법으로 키워냈다. 일반 인삼에는 없는 보습효과에 우수한 특정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했다.   

 
음악감독은 작품에 어떤 음악을 넣을지, 어떤 곡을 만들지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야 하는 일이 많아요. 하나의 작품을 완성도 높게 만드는 역할이라고 생각하죠. 진생 에센스는 저의 직업처럼 피부 속 힘을 끌어내주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자체에 탄력이 생기는 느낌. 어떤 외부 자극에도 컨디션이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으로 기대되요. -음악감독 전수경
 
흑삼 Black Ginseng
지리산 자연삼에서 구증구포법과 발효 기술을 더해 인삼의 효능을 극대화한 흑삼. 처지는 피부에 탄력을 주어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된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안혜미
  • 포토그래퍼 천영상
  • 헤어 경민정
  • 메이크업 박수연
  • 스타일링 배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