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뷰티 레전드가 왔다

브랜드를 듣는 순간 함께 떠오르는 제품들이 있다.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 지방시의 프리즘 리브르, 겔랑의 아베이 로얄 라인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전설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 곁을 찾는다.

BYBAZAAR2020.08.04
Givenchy 프리즘 리브르 8만2천원대.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50ml 15만7천원. Guerlain 아베이 로얄 젤리 로션 150ml 9만8천원.
브랜드를 듣는 순간 함께 떠오르는 제품들이 있다.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 지방시의 프리즘 리브르, 겔랑의 아베이 로얄 라인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전설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 곁을 찾는다.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는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는 지난 7년간 노화에 관여하는 미세신호분자를 연구했고 그 결과 기존 제품보다 25%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선보인다. 매끈한 실루엣으로 갈아입은 패키지도 익숙한 듯 새롭다. 지방시 뷰티의 얼굴인 ‘프리즘 리브르’는 새로운 디자인과 셰이드로 좀 더 다양해졌다. 어두운 피부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환상적인 컬러 조합을 경험해보길. 겔랑 아베이 로얄 허니 넥타 로션은 ‘아베이 로얄 젤리 로션’으로 리뉴얼 출시된다. 순도 높은 로열젤리를 포함한 99% 자연 성분이 초기 노화 징후를 빠르게 해결한다. 함께 출시된 ‘아베이 로얄 클렌징 오일 안티-폴루션’의 순한 포뮬러도 함께 느껴보길.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혜미
  • 사진/ Guerlain,Estee Lauder,Givenchy(제품)
  • 웹디자이너/ 김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