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벨라 하디드의 스니커즈

그녀만큼이나 힙한 운동화의 정체는?

BYBAZAAR2020.07.31
모델 벨라 하디드의 빛나는 외모만큼이나 돋보이는 것은 그녀의 개성있는 스타일링이다. 화려한 글램룩부터 빈티지한 매니시룩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그녀. 최근 편안한 무드의 스트릿 스타일링을 즐기는 그녀의 룩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은 바로 스니커즈! 어느 브랜드의 어떤 모델인지 함께 알아보자.
 
 
나이키 ‘에어 포스 1’
시즌에 상관없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이키의 ‘에어 포스 1’. 많은 마니아 층을 보유한 이 모델은 베이식부터 컬러와 디테일이 더해진 버전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벨라 하디드는 워크 웨어 재킷과 후드와 함께 매치해 보이시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나이키 ‘샥스 TL’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격리 기간을 보내던 그녀가 선택한 운동화는 바로 나이키의 러닝화 ‘샥스 TL’이다. 병뚜껑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플랫폼이 특징이다. 벨라 하디드는 빈티지한 모자, 시계 그리고 니트 팬츠와 함께 시크한 홈 웨어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살로몬 ‘XT-4’
최근 패피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살로몬의 트레킹화. 벨라 하디드는 레드 컬러로 선택했다. 빈티지한 크롭트 톱과 블루진의 캐주얼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진주 앵클릿으로 더하는 남다른 액세서리 선택 또한 참고할 것!
 
 
뉴발란스 ‘ML827’
평소 승마를 취미로 즐기는 그녀. 애마와 함께 숲속을 거니는 포스팅 속 눈에 띈 것은 다름 아닌 알록달록한 컬러의 운동화다. 바로 뉴발란스의 스니커즈. 벨라 하디드처럼 노랑 줄무늬 양말과 함께하면 귀여움은 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