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Fashion

셀럽의 빈티지 청바지, 어디서 사?

꾸민듯 안꾸민듯, 멋스러운 빈티지 진이 궁금하다면.

BYBAZAAR2020.07.06
 모델 켄달 제너의 화려한 외모만큼이나 돋보이는 것은 바로 그녀의 스타일링이다. 크롭 티셔츠, 카디건 등 베이식한 아이템을 즐기는 그녀가 빼놓지 않고 선택하는 아이템은 바로, 빈티지 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할 수 있는 리얼 빈티지 숍과 모던하게 변모한 리사이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를 함께 소개한다.
 
 
 
〈REAL VINTAGE〉
PAIRS SHOP
잘 관리된 빈티지 리바이스를 찾는다면 종로구 창덕궁길에 위치한 ‘페얼스 샵’을 방문해보길. 청바지부터 빈티지 소품과 PB 상품까지, 소장하고 싶은 아이들이 가득하다. 청바지 하나 사러 갔다가 목적과 다르게 두둑한 쇼핑백을 안고 돌아올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IWASACAR
데님을 주로 판매하는 셀렉숍 ‘아이워즈어카’. 다양한 핏, 디자인, 컬러의 빈티지 리바이스를 한데 모아놨다.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이 없는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을 곳. 그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감성이 더해진 리메이크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RECYCLED JEANS〉
RE/DONE
버려진 청바지를 업사이클링하는 브랜드 ‘리던’. 브랜드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핏이 더해져 새로운 청바지로 재탄생했다. 모르는 사람이 입었다는 다소 찝찝한 빈티지의 특성이 부담스럽다면 리던의 청바지로 첫발을 디뎌보자.  
 
 
 
GUIZIO
최근 해외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 '다지엘 귀조'. 블랙핑크 ‘제니’ 역시 선택했다고. 디스트레스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리사이클 데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켄달 제너가 즐겨 입을 듯한 크롭 톱과 카디건이 다양하니, 사이트를 방문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