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하트시그널 3' 그녀들이 예쁜 이유

며칠 전 SNS를 공개로 전환해 화제가 된 하트시그널 3 여자 출연자들. 그녀들이 예쁜 이유는?

BYBAZAAR2020.06.30
첫인상 100점 '박지현' 
@jeehyun._@jeehyun._@jeehyun._
예뻐도 너무 예쁜 박지현. '박지현 신드롬'이 일어날 정도로 엄청난 이슈다. 그 이유는 모든 시청자들을 웃게 만드는 싱그러운 '아침햇살미소'! 미소 만큼이나 사랑스러운 그녀의 스타일링 비법은 밝은 뉴트럴 톤의 톱에 짧은 기장의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더불어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한쪽으로 넘겨 귀를 드러내면, 청순하면서도 가장 쉽고 빠르게 예쁨 지수 올리는 방법! 여기에 정수리 볼륨을 더해 무거운 느낌을 덜었다. 얼굴이 훨씬 밝아 보이고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다. 이성의 호감도를 높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박지현의 평소 스타일을 눈여겨보자.

 
가흔의 워너비 취'향' 
@lee_gaheun@lee_gaheun
적극적 여성의 표본 '이가흔'. 그녀를 더 매력적인 여성으로 보이게 한 건 다름 아닌 그녀의 취'향'이다. 하트시그널 1화에서는 임한결이 뿌린 향수를 단번에 알아차리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향수를 전달하는 등 첫 만남에서부터 그녀의 향수 사랑은 남달랐다. 심지어 천인우와의 데이트에서는 자신의 향수 냄새를 '킁킁' 맡으며 직접 소개하기까지. 그렇다면 그녀가 픽한 제품은 어떤 걸까? 가벼운 듯 가볍지 않고, 평범한 듯 절대 평범하지 않은 그녀의 이미지와 닮은 향수를 소개한다.

 
이가흔의 Pick!
@하트시그널 캡쳐/ DIPTYQUE 오 데 썽 오 드 뚜왈렛 100ml 17만5천원@하트시그널 캡쳐/ DIPTYQUE 도 손 오 드 퍼퓸 75ml 21만원.
이가흔이 정의동에게 건넸던 향수는 딥티크의 '오 데 썽'. 시원하고 상큼한 오렌지 향기부터 오렌지 나무에서 날 법한 스모키 한 향까지 담아냈다. 오감을 자극하는 싱그럽고 부드러운 향기로 사용자의 채취와 섞이면 더 매력적인 향으로 변하는 향수다. 반면, 천인우와의 대화에서 공개된 그녀의 향수는 바로 '도 손'. 바닷바람에 넘실거리는 풍성한 수선화 향으로 상쾌함과 황홀감을 동시에 준다. 가을과 겨울은 물론 여름에 뿌려도 부담 없는 향수!
 
새롭게 떠오른 단발병 유발자 '서민재'
@seominjae_71@seominjae_71@seominjae_71
'공대여신'으로 불리며 '하트시그널 3'에서 수수한 매력을 뿜어내는 서민재. 최근 공개로 전환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하트시그널에서 보여준 긴 머리를 과감하게 자른 후 새로운 '단발병 유발자'로 떠올랐다. '인생 첫 단발'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녀. 어깨에 닿을 정도의 길이에 끝은 가벼운 느낌으로 쳐내 얼굴이 더 작고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얻었다. 올여름 단발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서민재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사랑스럽고 어려 보이는 마성의 메이크업, 천안나
@euuecoco@euuecoco
'하트시그널 3'에서 메기로 등장한 '천안나'.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그녀의 뷰티템을 묻는 댓글이 가득하다. 그 중 그녀가 공개한 아이템은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립 틴트!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그녀의 눈썹은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아콘, 눈 밑의 반짝이는 글리터는 이니스프리, 촉촉한 '물먹립'을 연출해 주는 제품은 롬앤 틴트를 사용한 것. 특히 아이 글리터 사용법으로 눈동자가 위치하는 중간 1센티만 바른다는 팁도 함께 전했다. 자연스러운 생기와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천안나의 메이크업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좋을 듯!
 
천안나의 Pick! 
shu uemura 하드 포뮬라 3만4천원대.innisfree 트윙클 글리터 홀로그램 4호 별 총총 눈물빛 9천원대. Rom&nd 글래스팅 워터 틴트 01 코랄 미스트 1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