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Beauty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이 선택한 단 하나의 '뷰티템'은?

백상예술대상만큼 빛이 났던 브랜드 쿠오카

BYBAZAAR2020.06.12
 

역시 뜨거웠다! 코로나19에도 빛난 백상예술대상 

 
 
 
 
화려한 별들의 잔치, 지난 5일에 열린 국내 유일무이 종합 예술 시상식 〈제 56회 백상 예술대상〉. 시상식 참석자 모두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유지하며 진행 된 것은 물론 김희애, 공효진, 손예진, 정유미, 아이유 등 국내 초특급 스타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을 공식 후원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도 큰 화제다. 항상화 효능이 탁월한 트러플 테라피로 뷰티계에서 주목받는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문화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백상예술대상을 후원했기 때문! 
 
*트러플 테라피란?
쿠오카의 독자적인 배합 기술인 트리플 트러플™ 테크놀로지로 완성된 고보습항산화복합체. 피부 산화 작용을 원천 차단하고 피부 면역력과 피부 탄력, 피부 속 보습을 극대화 한다.  
 
★착한 브랜드 
쿠오카는 이번 2020 백상예술대상 후원 외에도 제품 구매 시 소비자가 원하는 사회 재단에 제품 판매 금액의 1%를 기부하는 “Kuoca Shares Love”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 서고 있다. 또한 사람과 자연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후원처를 선정하고 소비자들이 쿠오카 제품 구매시 직접 기부처를 선택하는 기부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쿠오카(KUOCA)는 어떤 브랜드일까?  
 
 
엄격한 재료 선별, 창의적인 레시피, 작은 디테일도 완벽을 추구하는 파인다이닝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에 무해한 천연 유래 원료 중에서도 최상급 원료를 선별하고 고함량으로 제조해 최고의 효능을 추구하는 것. 
 
 
이 외에도 효능은 탁월하지만 안전성이 확인되지 않은 성분이나 기술은 사용하지 않으며, ‘제조 후 1개월 이내의 신선한 화장품만 판매한다’는 유통 원칙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3대 피부 자극물질(화학 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을 100% 배제하고 최상급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메인으로 한 저자극 고효능 제품인 토너 블렌드, 세럼 블렌드, 크림 블렌드 제품이 베스트 셀러! 
 
 
*더 자세한 제품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