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맥퀸의 새로운 얼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알렉산더 맥퀸의 새로운 얼굴

한국을 대표하는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전지현의 강인한 아름다움

BAZAAR BY BAZAAR 2020.06.10
이 시대를 살아가는 주체적인 여성을 대변하는 알렉산더 맥퀸이 한국을 대표하는 앰버서더로 배우 전지현을 선정했다. 격이 다른 우아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지닌 전지현은 브랜드가 구현하고자 하는 세심하면서도 강인한 여성상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전지현은 비대칭의 드레이핑이 돋보이는 더블 브레스트 코트에 미니 주얼 사첼백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드라마틱한 룩을 연출했다. 알렉산더 맥퀸의 2020 F/W 프리 컬렉션을 대표하는 날카로운 다트 디테일의 코트와 주얼 사첼백의 조합은 전지현 특유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주얼 사첼백은 화려하게 세팅된 주얼 장식의 링 핸들이 독특한 멋을 배가한다. 이렇듯 자신만의 스타일로 절제된 기품을 표현한 전지현은 알렉산더 맥퀸이 추구하는 현대적인 가치와 부합한다. 이번 시즌, 알렉산더 맥퀸의 새로운 앰버서더로서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아름다움과 세련된 여성상을 선보일 그녀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다.
 
비대칭의 드레이프가 돋보이는 더블 브레스트 코트주얼 링 핸들 장식의 미니 사첼백날렵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부츠

Keyword

Credit

    에디터/ 정혜미
    사진/ Alexander McQueen
    디자이너/ 박정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